티스토리 뷰

시골아이들은 마땅한 놀곳이 없어서 친구들과 마냥 어울려 놉니다. 하루종일 함께 뒹굴고 뛰어다니며 신나게 산으로 들로 돌아다니며 놀았습니다. 예전에는 학업에 대한 부담감이 없었기 때문에 얼마든지 가능했습니다.


그런데 요즘 아이들은 어려서부터 부모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고 친구들과 어울려 놀만한 시간이 없습니다. 친구들과 마냥 천진난만하게 놀기에는 현대인의 삶이 너무나도 바쁘고 초경쟁사회라 이를 용납하지 않습니다. 어려서부터 학원에다가 개인과습까지 받다보니 아이들은 친구들과 놀거나 어울리기 보다는 어려서부터 사교육에 시달립니다. 어떻게 보면 긍정적인 측면도 있지만 또 어떻게 보면 측은하게 보이기도 합니다.




어린시절 그렇게 다정하게 뛰어놀던 친구들이 고향을 떠나 객지에서 생활하면서 이제는 서로서로 다정하게 지낼 수 있는 시간이 사라졌습니다. 그만큼 각박해져만 가는 현대인의 삶이 이제는 자연스럽다기보다는 측은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도 친구들과 모이면 후줄그레한 이야기와 수다를 풀어놓고 재밌게 보내다 보면 어느새 시간이 흘러버립니다. 그렇게 길던 시간도 친구들과 어울리노라면 시간이 너무나도 짧기만 합니다. 특히, 여자친구와 이야기하거나 데이트 하다가 돌아올 시간이면 시간이 너무나도 짧아 꿈에라도 만나고 싶어집니다. 그런 날이면 꿈에 친구들이 나타납니다. 그런데 이렇게 친구가 꿈에 나타나면 꿈해몽이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친구가 나타나는 꿈은 도대체 어떤 꿈일까요.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친구와 싸우는 꿈해몽은?

내용과는 반대로 등장했던 상대와의 오해가 풀릴 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그동안 묵혀왔던 감정을 해소할 수 있다니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다른 한편으로 다른 사람들에게 비난을 받고  구설수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만약 친구와 싸우다가 죽었다면 현실에서 라이벌을 이기고 성과를 이룰 수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입니다. 


옛날 친구들을 만나는 꿈은?

이는 자신의 과거 지인 중 자신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는 뜻입니다. 다만 너무 오랫만에 보는 경우 남과 다름 없을 것이니 예전과 같은 호의는 바라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절친한 친구로부터 꽃다발을 받는 꿈은?

현실에서도 좋은 일이 깃들 꿈으로 사업을 한다면 번창하여 많이 이익을 얻을 것이고 직장에 다닌다면 승진하여 명예를 얻게 될 꿈입니다.


친구로부터 에메랄드반지를 받은 꿈

미혼일 경우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에게 징벌을 가하는 꿈은?

내 자신의 가정에 언쟁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말다툼을 하는 꿈 

꿈 속에서 친구와 말다툼을 했다면 현실에서는 자신에 대한 나쁜 평판이 돌아 좋지 않은 상황에 직면했을 수도 있습니다. 또 여러사람들과 잦은 의견충돌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약속을 했는데 장소에 나오지 않아 화를 내는 친구꿈을 꾸었다면?

지금 하고 있는 일에 차질이 생겨 중단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에게 진주를 선물 한 꿈

능력이나 명성이 널리 알려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친구의 장례식을 참석했다면 해몽은?

그 인물에게 좋은 일이 일어날 징조의 꿈입니다. ​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걸프렌드


친구를 위하여 그림을 그리는 꿈은?

내 자신이 어려움에 부딪칠 때면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친구꿈입니다. 


아주 친한 친구가 죽어서 굉장히 슬프게 우는 꿈을 꾸었다면?

그 친구에게 재물운이 깃들어 큰 행운이 들어 올 길몽입니다.


친구를 같이 만나 수다를 떠는 꿈 해몽은?

친구를 만나 수다를 떠는 꿈은 주변에 자신의 이야기가 와전될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헛소문이 생기거나 자신에 대한 악성 루머들이 돌 수 있으니 슬기롭게 대처하고 문제를 직접적으로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친구가 먼 곳에서 자신을 찾아와준 꿈

조만간 기쁜 소식이나 일이 있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친구랑 물가에서 고기 잡는 친구꿈 해몽은?

이 친구꿈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진행하는 일에 있어서 협업 등과 같은 측면에서 좋은 발전과 성과를 이뤄낼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친구와 함께 산책을 하는 꿈은?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도중에 친구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 의미의 친구꿈입니다.


친구한테 조롱당하는 꿈은?

이 꿈은 그다지 좋지 않은 꿈에 해당합니다. 꿈에서 깨어난 뒤에도 불쾌하고 기분이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현실에서 가까운 사람들끼리 언쟁이 벌어져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습니다. 


친구로부터 물건을 받은 꿈

금전적손실을 입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랑 음식을 먹는 친구꿈 해몽은?

이 꿈은 이 친구꿈을 꾼 본인에게 이득이 되는 행위, 즉, 이민, 유학, 여행 등과 같이 먼 곳으로 떠나게 되는 일이 발생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죽었던 친구가 다시 살아난 꿈은?

현재의 불행한 상황을 이겨내고 성공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벗을 집에서 쫓아낸 꿈은?

내 자신의 생활에 불행이 다가오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눈물을 흘리는 것을 본 꿈

가깝게 지내던 지인과 멀어지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속에서 옛친구를 만난 친구꿈 해몽은?

이 꿈은 내 자신이 생각치 못했던 사람의 소식을 갑작스레 접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그 중 오랜만에 소식을 접하게된 그 사람이 만약 본인과 정말 가까운 사이였다면, 본인이 하루를 보내는 종일, 좋은 경험을 하게 될것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 친구의 얼굴이 보이지 않는 꿈 

현재 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차질이 생길 수 있습니다. 어떤 계약이나 약속이 이행되지 않아 거래가 끊어질 수 있는 등 어려움이 생길 수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친구와 술자리를 가는 꿈 해몽은?

주변 사람들과 더욱 돈독한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는 꿈입니다. 그러니 기회가 생겼을 때 참여하고 기회를 져버리는 일이 생기지 않도록 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친구에게 꽃다발을 받은 꿈

자격증이나 임명장 등 상, 훈장에 관련된 일이 일어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가 본인을 비웃는 친구꿈 해몽

본인과 친분 있는 사람들과 언쟁, 시비를 겪으며 본인이 구설수에 오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벗과 함께 여행을 가는 꿈은?

내 자신이 덕과 명망이 높아짐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여자


​문밖에서 친구가 나를 부른다면?

현재 진행 중인 일이 원활하게 진행되어 좋은 소식이 들려온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에게 도움을 주는 조력자를 만날 징조의 좋은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노래를 하는 꿈은?

내 자신의 몸이 건강해질 친구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들과 지저분한 쓰레기를 치운 꿈

위급한 시기에 친구들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본인에게 친구가 조언해주는 친구꿈 해몽은?

이 꿈은 친구가 조언해주는 꿈이지만, 실제로는 어떠한 경로를 통해서 본인이 자아를 발견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친구와 같이 수영을 하는 꿈 

동업자나 주변 지인이 일이 잘 풀려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입니다. 부동산 수익 등 재물운이 발생할 것을 기대해도 좋을 꿈입니다.


단짝 친구를 만나는 꿈 해몽은?

현재 내 자신의 친구가 힘든 상황을 겪고 있으니 도움을 줘야한다는 경고라고 합니다. 이 기회를 통해 친구와 더욱 깊은 사이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친구와 어깨동무를 하며 다닌 꿈

모임이나 단체 등 친목단체를 조직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창밖에서 친구의 목소리가 들려오는 꿈을 꾸었다면?

내가 보고 싶은 친구의 소식이나 전화나 희소식이 들려옴을 뜻하는 꿈입니다.


애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앞으로 내가 하는 일에 있어 나를 도와줄 단체 혹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애인꿈입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걸프렌드 보이프렌드


친구나 동업자를 만나 악수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계약, 합의를 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기차에서 만난 친구꿈은?

직장과 같은 조직에서 우연하게 지인을 만나 평생을 함께할 동료가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옛 친구에 관한 꿈 

친구는 보통 주변사람, 동료 또는 또 하나의 자아를 상징합니다. 옛친구를 꿈에서 봤다면 뜻하지 않았던 주변사람에게서 좋은 소식을 듣게 될 수 있습니다. 실제로도 오랜 친구로부터 연락이 올 수도 있는 꿈입니다. 


친구 결혼식을 보는 꿈

친구와 자신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며, 독신이라면 사랑하는 사람을 만날 수 있고 혹은 결혼을 하고 싶은 자신의 마음이 나타난 꿈입니다.


사랑하는 친구나 애인이 흰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은?

실제로 사랑하는 사람에게 고백을 할 꿈입니다.


애인이 다른 사람과 만나는 것을 보고 슬퍼하는 꿈을 꾸었다면?

애인이 하는 일 또는 사업이 잘 되어서 나도 기분이 좋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성 친구를 만나는 꿈 해몽은?

자신과 취향이나 취미가 잘 맞는 사람을 사귈 수 있을 것이라는 뜻입니다. 이성 사람 친구 정도의 사람을 만날 수 있으니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횟집에서 친구들과 회를 맛있게 먹는 꿈은?

못 먹을 음식을 먹게 되어 탈이 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여우로 변하는 꿈은?

신뢰했던 동료가 배신을 하거나 사기를 칠 것을 나타내는 암시의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 중에서 친구의 얼굴이 보이지 않는 꿈을 꾸었다면?

약속 불이행으로 내가 해온 거래들이 끊어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싸워 등을 지는 꿈 

친구와 갈등을 겪는 꿈은 주변인들의 구설수에 오를 수 있습니다. 또 손실이 발생할 수 있고 고립을 겪는 등 흉몽에 해당합니다. 이럴때일수록 조심하여 비방을 듣지 않도록 주의하는게 좋습니다. 


친한 친구가 나왔는데 가벼운 말다툼이 생기는 친구꿈은?

현실에서는 내가 다른 사람에게 지나친 참견을 해서 분쟁이 생길 수 있다는 것을 뜻하니 각별히 조심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

현실에서 그 친구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동료 친구의 밥그릇은 있는데 나만 없는 꿈은?

당장 아니면 얼마 되지 않아서 실직을 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죽은 친구가 꿈에 나타난 꿈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몇몇 친구들과 음식을 먹는 꿈은?

내게 이득이 있는 여행을 가게 된다는 의미의 친구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가 옷을 빼앗아갔다면?

사람들 간의 관계가 나빠지고 이혼이나 이별이 일어날 수 있는 꿈입니다. 주로 상대방의 자존심을 건드려 발생한다고 합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우정


친구나 애인과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실제로 토론 이야기를 나누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우다가 상대방이 죽는 꿈을 꾸었다면?

다른 사람에 의해서 나에게 해가 되는 사람 혹은 경쟁자가 사라질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옛 친구를 꿈에서 본 꿈

좋은 의미로 가까운 사람에게 충고나 조언을 듣고 진솔한 인생 상담을 하게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한테 맞는 꿈 

꿈에선 맞았지만 현실에서는 긍적적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잘 안풀리던 일이 풀리고 걱정거리가 해결되고 안좋았던 상황들이 호전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또 타인의 도움을 받아 문제가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친구나 애인하고 말다툼을 하는 꿈은?

가벼운 의견충돌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꾸입니다. 지나친 참견이나 수다로 마음이 상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나를 향해 화를 낸 꿈은?

두 사람의 사이에 간극이 생긴다는 의미의 친구꿈입니다.


친구하고 음식점, 커피숍에 들어가는 꿈은?

모임을 참석하게 되어 즐거운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아주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바라보는 꿈을 꾸었다면?

가까운 친구 혹은 애인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기거나 여행, 행운, 출장 등과 관련된 일이 생겨날 꿈입니다.


​죽었던 친구가 되살아 난 꿈

힘든 상황을 이겨내고 성공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와 음식을 먹는 꿈 

내 자신에게 이득이 될 수 있는 여행을 가게될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우정


친구로부터 고양이를 받는 꿈을 꾸면?

친한 사람들로부터 시비나 말다툼이 생기게 되어 어려움을 겪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비행기를 타는 꿈 

동업을 하고 있었다면 사업이 성공운을 탈 수 있는 꿈입니다. 


친구와 싸우다 죽는 꿈

현실에서 경쟁자를 이기고 성공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애인이 아이를 갖는 애인꿈은?

내가 정말 아끼고 사랑하는 사람을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문 밖에서 친구가 부르는 꿈을 꾼다면?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필요한 조건으로 윗사람을 만나게 되어 일이 잘 해결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산책을 하는 꿈은?

사업이나 장사를 하는 도중 친구에게 도움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친구나 애인에게서 조롱을 당하는 꿈은?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구설수에 오르게 되어 기분이 상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물가에서 고기를 잡는 꿈

공동으로 사업에 투자하여 성공하고 사업이 날로 발전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에게 내가 향해 화를 낸 꿈은?

오래지 않아 새로운 인구가 생긴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우정


애인과 함께 술을 마시는 꿈은?

애인과 사소한 말다툼으로 인해서 헤어질 수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친구집에 방문하는 꿈을 꾼다면?

친분관계가 있는 사람의 회사에 찾아서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어떤 판결을 받는 꿈 

본인에게 아주 큰 위험이 닥쳐올 것을 암시하니 조심하는게 좋을 꿈입니다.  


친구와 다툼이 일어난 꿈

어떠한 행동으로 사람들의 비난을 받고 구설에 오르내리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친구가 나를 향해 화를 낸 꿈 

두 사람의 사이에 간극이 생길 수 있으니 언행에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내 자신 또는 친구들이 고향에서 어린시절로 돌아가 있는 꿈은?

현재 동료 또는 동일시 되는 일이 오래되지 않았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담배를 피는 친구꿈은?

사업을 공동으로 시작했는데 승승장구하고 번창하여 이익이 많이 생길 것이며 이익을 잘 나누어 가질 것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한 꿈

세상에 이름을 날릴정도로 성공하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나귀를 탄 것을 본 꿈은?

나귀를 탄 친구가 무능하여 친구로서 아무 일도 못할 사람임을 의미하는 친구꿈입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등산


옛친구에 관한 꿈을 꾸었다면?

뜻하지 않았던 사람에게서 편지나 소식이 들려와 유쾌한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꿈에 절교했던 친구가 나왔다면?

이런 꿈은 사람의 인연이 그렇게 만났다가 헤어지고 하는 것이라 누구의 잘못이라고 판가름 하기보다는 그렇게 되었구나 하고 넘기는 게 자신의 마음을 다스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이 꿈은 생각지도 않았던 사람에게서 소식이 들려오거나 즐겁고 유쾌한 어떤 일이 생길 수가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문밖에서 친구들이 부르는 소리를 들은 꿈

귀인을 만나 도움을 받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와 함께 싸우다가 내가 다쳐서 피를 흘리는 것을 보게 되는 꿈은?

곧 대박이 날 길몽입니다. 큰 재물운이 들어오고 행운이 깃든 꿈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결혼했을 때 해몽은?

그 사람에게 실제로 연인이 생기거나, 좋은 일로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내가 친구의 연인과 결혼한다면 갈등을 의미하니 조심해야 합니다.


​내가 친구에게 화를 낸 꿈 

오래 지나지 않아 새 친구가 생길 수도 있는 기회가 다가올 꿈입니다. 


​친구에게 화를 버럭 낸 꿈

새로운 친구나 만남이 있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친구가 거지꼴로 나타났다면?

친구를 경제적으로 도와주어야할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믿었던 친구에게 외면을 당하게 되는 꿈은?

한 순간의 잘못으로 친한 친구를 잃게 되거나 배신을 당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친구가 아기를 낳았다면?

하는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고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친구 우정 여자친구 남자친구 friend companion buddy pal mate 어린시절친구


​친구가 그림을 그리는 꿈 

현재 어려움에 겪고 있다면 친구의 도움을 받을 수 있을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잘해주거나 서로에게 도움이 되는 꿈

친구꿈해몽에서도 좋은의미로 받아들여지게 됩니다. 하지만 친구와 싸우거나 친구를 벌하거나 등은 안좋은 의미로 여겨집니다.


친구들과 재미있게 노는 것을 본 꿈

현재 걱정이나 근심거리가 잘 해결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가 친구를 질투했다면?

어떠한 일을 두고 둘이 경쟁을 하게 되거나, 평소의 열등감이 반영된 것일 수 있습니다.


친구를 만나는 경우의 꿈해몽은?

친구의 표정에 따라 꿈의 해몽이 달라진답니다. 친구가 자신을 보고 웃는 얼굴이거나 밝은 표정을 짓고 있으면 그 상대방과 관계가 훨씬 좋은 관계로 발전할 징조입니다.


​친구와 술을 마신 꿈

현재 상황에 행복과 평아이 지속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의 승진이나 출세를 기뻐하는 꿈은?

길몽으로 가까운 날에 기쁜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약속을 어겼다면?

진행되던 일이 중단되거나, 장애물에 걸려 어려움이 생길 의미입니다.


친구하고 여행을 떠나는 꿈은?

꿈에서 친구들과 여행을 갔다면 자기가 아직까지 경험하지 못한 일을 개척해 나갈수 있는 징조입니다. 여러 사람들과 같이 있게 되는 징조이기도 합니다. 창업을 준비하시는 사람들은 새로운 사업을 경험 하실게 될 것이고 취업을 준비하는 분들이라면 아직 개척하지 않은 분야에 취업을 하실 꿈입니다.


​친구의 사랑을 느낀 꿈

주변 친구들과의 우정이 돈독해지는 계기가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헤어진 애인이 꿈에서 다시 나를 찾는 애인꿈은?

길몽으로 해석합니다. 새로운 사람을 만나 결혼까지 성사되어 좋은 소식이 들려 올 것이라는 뜻을 의미합니다.


친구가 경찰이나 판사 등으로부터 판결을 받는 꿈은?

내게 아주 큰 위험이 닥치게 됨을 알리는 꿈입니다.


친구들이 모여서 음식을 먹는 꿈은?

곧 이득이 생길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한 여행을 가게되는 징조의 꿈입니다.


문 밖에서 친구가 부르는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좋은 꿈으로 사업적으로 필요한 스폰스나 거래처의 윗사람을 만나 일이 잘 해결될 징조입니다.


친구 결혼식에 참석하여 피로연을 즐기는 꿈은?

길몽입니다. 나에게 혼사가 이루어 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정보스토리 관련 글

인물꿈 꿈에 나오는 사람 사람을 구하는 꿈 비밀?

모르는 여자가 나오는 꿈 여자들꿈 비밀?

남자가 나오는 꿈 남자친구 꿈해몽 비밀? 

아이가 이불에 오줌많이싸는꿈 비밀?

내가 임신한 꿈 임신소식꿈 임신초기꿈해몽

연예인이 나오는 꿈 연예인과 자는꿈 의미?

딸 낳는 꿈 딸아들태몽 태몽꾸는시기 태몽풀이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꿈해몽 태몽 비밀?

아버지가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