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시절 꿈을 이야기하라면 대통령, 장군 등을 이야기 합니다. 좀더 자라면 선생님, 의사, 판사 등을 이야기합니다. 그러다가 청소년이 되면 이제는 대중스타인 인기연예인이 되고 싶어 합니다.


요즘 아이들은 연예인들을 특히 좋아합니다. 열광할 정도로 흠뻑 빠져 있습니다. 그들이 취하는 행동을 따라하고 노래를 흥얼거립니다. 그들은 엄청난 시장을 만들고 대중스타로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그들은 단순히 한 인간으로서가 아니라 하나의 문화로서 이미 자리를 잡았습니다. 그래서 요즘에는 엔터테인먼터가 하나의 산업으로 자리를 잡고 있습니다. 




그런데 명암도 있습니다. 돈도 잘 벌고 잘생긴 외모로 뭇 사람들의 사랑을 받지만 스트레스도 많고 외로움도 많이 느끼게 됩니다. 최근 그들의 극단적인 선택을 뉴스로 접하면서 참으로 측은하다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그렇지만 연예인이 된다는 것은 대단한 영광입니다. 그래서 오늘도 수 많은 사람들이 연예인이 되고자 노력하고 그 꿈을 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하지만 극소수만이 성공을 거두고 영광을 누리게 됩니다. 그런데 어느날 꿈에 연예인과 키스하는 꿈을 꾸었다면 그 꿈을 깨고 싶어지지 않습니다. 꿈을 깨고 나서도 다시 그런 꿈을 꾸고 싶어집니다. 그렇다면 연예인이 나오는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actor actress star leading actor actress 배우 연예인

 

연예인과 만나는 꿈

연예인과 만나면 그야말로 꿈처럼 너무나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실제로 반가운 사람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의 꿈입니다.


훌륭한 연예인을 따라가는 꿈

연예인이 훌륭한 일을 하거나 대단한 인물이면 그를 따라가고 싶고 그의 발자취를 추구하고 싶습니다. 이꿈은 문화나 예술 공간에서 우연이 뜻밖에 사람을 만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친하게 지내는 꿈

연예인과 친하게 지냈다면 아마도 이런 일이 SNS상에 올라가고 팬들이 들끓고 시끄러울 것입니다. 이 꿈은 조만간 현실에서 생각지도 못했던 귀인을 만나 나의 능력을 발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대화하는 꿈

이 꿈은 친근감있게 대화를 나눈 것이라면 상당한 지위를 확보하는 길몽이지만 대화의 태도가 짜증을 내며 이야기하고 있다면 조만간 구설수에 오를 수도 있는 꿈입니다.


​배우 혼자 연기하는걸  보는 꿈을 꾸었다면?

혼자 연기하는 판토마임이 예전에는  인기가 있었지만 요즘 사람들은 그런 연기를 그다지 좋아하지 않아 최근엔 찾아보기 힘이 듭니다. 이꿈은 그 배우나 나 자신을 표현하는 것이므로 나에 대한 반성이나 비평을 듣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스킨쉽 하는 꿈은?

연예인과 만나는 것만 해도 황홀하고 기분이 좋은데 스킨쉽까지 갖게 되었다면 여간 기분좋은 일이 아닐 것입니다. 이꿈은 남에게 인정을 받거나 과시할 만한 자랑거리가 생길 수도 있고 전혀 생각지도 못했던 행운이 일어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actor actress star leading actor actress 배우 연예인 스타 가수


연예인과 밥을먹는 꿈

연예인이 밥을 사줘서 밥을 먹었다면 정말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이 꿈은 조만간 좋은 소식이 들릴 꿈입니다. 승진을 하게 된다든지 뜻밖의 기회를 얻게 될 수 있고, 시험준비하시는 사람라면 좋은 결과가 예상는 꿈입니다. 맛있게 먹을 경우이지만, 맛없게 먹는 경우는 현재 자신이 걱정하고 근심스런 마음이 반영된 것으로 아주 좋은 징조는 아닙니다.


연예인이 나를 조롱하면서 웃는 꿈을 꾸었다면?

그 누구라도 나를 조롱하거나 비웃는다면 몹시 기분이 상합니다. 이 꿈은 구설수, 시비, 싸움, 소송 등 불길한 꿈을 뜻하며 생각지도 않게 사람들이 보는 앞에서 망신을 당할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데이트하는 꿈은?

연예인과 만나거나 데이트를 한다면 정말 꿈을 깨고 싶지 않을 것입니다. 이 꿈은 문화공간에서 뜻밖에 반가운 사람을 만나서 좋은 시간을 보내게 될것을 암시합니다. 좋은 관계로 발전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사진을 찍는 꿈은?

연예인이 나타나면 팬들은 사진을 찍으려고 몰려듭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있어서 선두에 속하게 되거나 누군가에게서 선망의 대상이 되어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거나 명성을 얻게 되는 좋은 의미의 꿈입니다.


​창문너무로 유명한 배우나 연예인얼굴이 보이는 꿈

유명한 배우나 연예인은 경비가 삼엄해 가까이서 얼굴을 보기 힘들어 먼 발치서나마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은 상봉,기쁜소식을 뜻하며 친구나 애인이 찾아옴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이 집에 놀러오는 꿈은?

이런 꿈은 꿈속이라도 기분이 엄청 좋습니다. 이 꿈은 현실에서도 기쁜 소식이 들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보통은 집안의 경사와 관련이 있는 꿈입니다.


actor actress star leading actor actress 배우 연예인 주연배우 톱스타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는 꿈

선물을 받으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그런데 연예인에게 받았다면 너무나도 좋습니다. 이 꿈은 주변 사람에게 좋은 선물을 받게 되거나 비슷한 일이 생길 꿈입니다. 또는 모든 일에 기분 좋은 일만 가득하게 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아마도 연예인과 결혼할 일이 생긴다면 너무나도 기분이 좋을 것입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친한 사람들에게서 고립되고 외로우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내가 주연배우가 되는 꿈은?

영화에 출연해 멋지게 주연배우로 활약하고픈 것은 누구나 품고 있는 꿈입니다. 이 꿈은 실제로 내가 주인공이 되어 중요한 일을 맡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연예인과 친하게 지내는 꿈

연예인과 친하다면 너무나도 기분이 좋습니다. 이런 꿈은 간혹 꾸기도 하는데 현실에서 귀인을 만나 나의 능력을 발휘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죽은 연예인 꿈 해몽은?

죽은 사람이 나타나면 기분이 이상해집니다. 비록 연예인이라고 해도 죽은 사람이 나타나면 섬뜩해집니다. 이꿈처럼 죽은 연예인이 꿈에 나타나는 경우는 해석이 조금 엇갈립니다. 안색을 기억한다면 해몽에 도움이 많이 됩니다. 안색이 좋았다면 길몽, 안색이 좋지 않았다면 흉몽입니다. 


​본인이 연예인과 연인이 되어서 키스를 하는 꿈을 꾸었다면?

키스를 하는 일은 달콤합니다. 그런데 그 상대가 연예인이라면 정말 기분이 좋습니다. 이 꿈은 미혼이라면 사랑해선 안될 사람을 사랑하거나 결혼한 사람일경우 본인이 배우자 외에 다른사람을 생각하고 있어 떳떳하지 못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혹은 그 연예인의 소식을 듣거나 내가 듣고 싶었던 소식을 듣게 되는 의미도 있습니다.



연예인이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은?

연예인이 나를 알아보는 것은 본인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고 싶어하는 욕구가 반영되기 때문에 꾸는 꿈입니다.


연예인이 하는 옷가게에서 옷과 신발을 산 꿈

연예인이 하는 옷가게는 사람들이 많이 찾습니다. 그곳에서 옷과 신발을 사고 연예인을 만나기도 합니다. 이 꿈은 운세가 상승해 모든 일이 수월하게 진행될 좋은 꿈입니다. 뉴스가 될 만한 중요한 정보를 듣게 되거나 신변에 새로운 변화가 일어날 꿈입니다. 그동안 생활이 어려웠다면 생활의 여유를 찾게 되고 추진중인 일이 서서히 풀리게 되거나 사업을 진행시킬 협조자를 만나 많은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유명한 연예인과 함께 걸어가는 꿈

유명한 연예인과는 함께 있어도 좋은데 함께 걸어간다면 여간 기분이 좋은 것이 아닙니다. 이꿈은 인기있는 작업을 하게 되거나 일을 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의 옷을 입는 꿈은?

연예인이 입던 옷조차도 팬들에게는 대단한 일입니다. 이 꿈은 하는 일에서 기쁨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인기인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얻어 비슷한 일을 할 수 있는 것을 말해줍니다. 상사나 윗사람의 신임을 받아 중요한 직책을 맡거나 새로운 재능이 생겨 생활안정과 행복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의 의상이 화려해서 부러워하는 꿈

연예인의 의상은 매우 화려합니다. 이렇게 화려한 의상을 입고 방송에 출연하기 때문에 부러워 합니다. 이 꿈은 남과 자신의 모습을 비교하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보다 더 나은 사람을 보고 주눅이 드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 걸 보는 꿈

가수가 노래를 부르면 따라서 흥얼거리거나 따라부르거나 박수를 치게 됩니다. 이꿈은 하루종일 기분좋은 일이 발생하거나 일이 수월하게 풀려 만족으러운 결과물을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actor actress star leading actor actress 배우 연예인 가수 싱어


연예인에게 보석받는 꿈

보석은 누구에게나 기분좋은 물건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는 돈방석에 앉을수도 있는 꿈입니다.


연예인을 초청하는 꿈

내가 연예인을 초청했다면 이는 엄청난 일일 것입니다. 이 꿈은 집안에 경사가 생겨 많은 사람들을 불러 모아 잔치를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기쁜일이 생겨 즐거운 모임을 갖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식구들이 모두 모여 축하할 만한 좋은 일이 생길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게 되게 되는 꿈

선물은 줘도 고맙고 받아도 즐겁습니다. 특히 연예인에게 선물을 받았다면 대단한 일입니다. 이 꿈은 주변사람에게 좋은 선물을 받게 되거나 비슷한 일이 생기게 됨을 뜻합니다. 내 생활속에서 기분좋은 일들만 가득하게 됨을 뜻합니다. 


유명인과 싸우는 꿈은?

연예인과 싸우는 것은 정말 싫어할 일입니다. 이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와서 먹을 것을 주며 웃는 꿈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누구나 있습니다. 그 연예인이 나타난 것만 해도 대단한 영광입니다. 그런데 그 연예인이 내게 먹을 것을 주며 웃습니다. 이 꿈은 오래간만에 반가운 지인을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뜻합니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준다면 이는 좋일 것 같지만 실제로는 그렇제 않습니다. 이 꿈은 처음에는 일이 술술 잘풀리다가 순식간에 꼬여 재물을 잃을 수 있는 꿈입니다.


actor actress star leading actor actress 배우 연예인 무대 연극


​좋아하는 연예인에게 프로포즈를 받는 꿈

연예인은 내가 좋아하고 따르고 함께 있고 싶은 존재입니다. 그런 연예인에게 프로포즈를 받는다면 아마도 평생 못잊을 것입니다. 이 꿈은 친한 친구를 만나게 되거나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유명인이 비웃는 꿈

유명인이 나를 비웃는다면 여간 속상하지 않습니다. 이 꿈은 조만간 망신살 뻗치는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곤경에 빠지지 않기 위해서 언행을 각별히 주의할 필요한 꿈입니다.


연예인에게 꽃다발을 주는 꿈

연예인이 나타나면 팬들은 그에게 꽃을 주고 선물을 주고 사인을 받으려 합니다. 이 꿈은 전혀 생각하지도 못했던 일이 생겨 피해를 입게 됨을 뜻합니다. 


연예인이 노출하는 꿈은?

연예인의 노출이 가끔 문제가 되곤 합니다. 이 꿈은 주변으로부터 나의 자존심을 상하게 하는 말을 듣거나 문책을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또는 감춰왔던 약점이 드러나게 되어 수치스런 일을 당할 수 있어 주의해야 합니다. 


​본인이 유명한 연예인이 되어서 팬들에게 지지를 받는 꿈

내가 유명한 연예인이 되었다면 너무나도 좋은 일이고 기쁜 일일 것입니다. 더군다나 팬들에게 지지를 받는다면 정말 좋을 것입니다. 이 꿈은 기회를 주지 않는 현실에 불만을 표현함을 꿈에서는 응원 받는걸로 표현이 된 것입니다. 


연예인이 죽는 꿈은?

연예인이 죽는 경우는 참으로 슬픕니다. 이 꿈은 사고의 경우 곤란한 일이 발생하지만 문제해결되는 길몽입니다. 그러나 뉴스로 보게 되는 경우 겸손한 태도를 가지지 않으면 문제발생할 수 있다는 의미입니다.


actor actress star leading actor actress 배우 연예인 여자가수 남자가수


​내가 주연배우가 되는 꿈

주연배우는 그 영화를 하면서 팬들에게 선망의 대상이 됩니다. 이 꿈은 실제로 내가 주인공이 되어서 중요한 일을 맡게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다투는 꿈

연예인과 다툰다면 참 황당합니다. 이 꿈은 직장 혹은 가정내에서 본인보다 윗사람과의 불화가 생기는 것을 의미하므로 나에게 입게 될 손실을 현명하게 갈등을 잘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내가 연예인이 되거나 유명한 연기자와 결혼을 하는 꿈

연예인이 되는 길은 너무나도 어렵고 힘듭니다. 그런데 그런 유명한 연기자와 결혼을 한다면 꿈만 같을 것입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오르게 되거나 주변사람들과의 마찰이 생길수도 있으며 애정관계 문제가 생길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배우가 용으로 변해서 하늘로 올라가는꿈

배우가 하늘로 올라가는 것만 해도 대단한데 용으로 변했다면 예사스럽지 않습니다. 꿈에 용이 나왔다고 하면 긍정적인 의미의 기분좋은 길몽입니다.


​배우가 무대위에서 연극을 하는 꿈을 꾸었다면?

배우가 연극을 하는 모습을 보면 인생의 축소판 같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구경 관람 .연극 등을 보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유명한 가수가 노래를 부르는꿈

가수의 노래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스트레스가 풀립니다. 이 꿈은 일들이 잘풀리게 되는 의미입니다. 기분좋은 길몽입니다. 인기있는 배우의 의상을 받았을수 있었다면 서쪽 방향의 귀인의 도움으로 어려운 문제들을 한번에 해결할수 있다는 뜻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인이 영화나 연극 등에 엑스트라로 나오는 꿈

영화나 연극 등에 엑스트라라도 출연을 해보고 싶은게 대다수 사람들의 소망입니다. 이 꿈은 어떤 일에 잠시 대역을 맡게 되어 순간 빛을 보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이 자신을 알아보고 말을 거는 꿈

연예인과 말을 주고 받는다면 다른 팬들이 시샘을 할 정도로 기분좋은 일입니다. 이 꿈은 자신이 주의 사람들에게 인정 받고 싶은 것을 나타내는 심리몽입니다. 자신이 속한 단체나 일터에서 특별한 존재로 다른 사람들이 나를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이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내가 평소 존경하고 좋아하던 연예인이 집안으로 들어오면 그야말로 꿈만 같을 것입니다. 이 꿈은 귀빈, 애인, 친구 등 뜻밖에 손님이 찾아와 기쁜 소식을 듣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사귀거나 연애를 하는 꿈

연예인과 연애를 했다면 아마도 파파라치들이 금방 달려들어 온라인에 오를 일일 것입니다. 이 꿈은 현재 내가 하는 사업이 큰 인기를 얻게 되어 대성하게 될 좋은 꿈입니다. 또한 어떤 일을 계기로 큰 명성을 얻게 되거나 인기를 얻게 되는 뜻으로도 해몽이 됩니다. 내가 몰랐던 능력이나 재능을 발휘하며 하는 일이 잘 풀리고 능동적인 인생을 살게 될 꿈입니다.


​유명한 배우가 입던 옷을 받아 입는 꿈을 꾸었다면?

유명 배우가 입었던 옷이나 물건, 그가 사용했던 용품들은 팬들에게 갖고 싶은 것이 됩니다. 이 꿈은 인기인, 유명인의 지도를 받거나 협조를 받아 비슷한 일을 하게 될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연예인과 결혼을 하는 꿈은?

배우나 자수 내가 평소 좋아하던 연예인과 결혼을 했다면 엄청난 일입니다. 이꿈은 어떤 계기로 인해 부와 명예, 권력을 얻게 되고 내가 소원하던 것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정보스토리 관련 글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선생님 나오는 꿈해몽 태몽

감자심는꿈 감자캐는꿈 감자먹는꿈 감자 꿈해몽 태몽

알밤을줍는꿈 밤먹는꿈 알밤꿈 꿈해몽 태몽 진실?

음식만드는꿈 음식사는꿈 요리하는꿈 꿈해몽 태몽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돈이들어오는꿈 큰돈받는꿈 큰돈을받는꿈 돈줍는꿈해몽

새끼고양이 꿈 고양이가 들어오는 꿈 꿈해몽 태몽 진실?

새끼거북이꿈 거북이한테 물리는꿈 큰거북이꿈 진실?

사자에게 물리는 꿈 암사자 꿈해몽 태몽 비밀?

꽃게잡는꿈 대게꿈 큰 꽃게에게 물리는 꿈해몽 태몽

양말선물받는꿈 양말에 구멍난 꿈 양말신는꿈 꿈해몽

목걸이하는꿈 금목걸이사는꿈 악세사리받는꿈 꿈해몽

귀걸이하는꿈 고르는 꿈 귀걸이사는꿈 꿈해몽 비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