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린시절 농촌에서 자랐습니다. 당시 밤만 되면 무서웠습니다. 무서운 이야기를 들어서 그렇고 사방이 칠흙같이 어두웠기 때문입니다. 시골집 방문을 열고 나가면 그야말로 아무도 없는 암흑천지이기 때문이었습니다.


당시에는 밤이면 화장실 가는데 정말 무서웠습니다. 그도그럴 것이 시골집 화장실은 제법 떨어져 있고 불을 켜고 들어가려면 어둠을 뚫고 가야하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런 이유로 화장실 가는게 무섭고 귀찮았습니다. 그래서 어머니는 이런 아이들의 심정을 헤아려 마루 위에는 항상 요강을 두고 이곳에 소변을 보게 했습니다. 아침마다 요강에 담긴 오줌을 텃밭에 주곤 했습니다.




오늘날은 화장실 문화가 정말 발달했습니다. 화장실에서 소변과 대변은 물론 양치질을 하고 화장까지 하기 때문입니다. 예전 같았으면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요즘 화장실은 너무나도 깨끗합니다. 격세지감을 느끼게 됩니다.


어린시절 이부자리에 소변을 누면 어른들은 챙이를 둘러쓰고 이웃집을 다녀오게 했습니다. 당시에는 너무나도 부끄러웠지만 어쩔 수 없이 다녀와야만 했습니다. 요즘 이런 일이 있다면 아마도 아동학대로 치부될 것입니다. 어느날 꿈에 소변에 관련된 꿈을 꾸었습니다. 그렇다면 소변과 관련된 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소변꿈은 과연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소변이나 대변이 마려운 소변꿈, 대변꿈은?

꿈에 소변이나 대변이 마려우면 마치 현실처럼 일어나 화장실을 가고 싶어 집니다. 이 꿈은 내게 처리해야 할 일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소변 누는꿈 풀이는?

소변은 생리현상으로 언제 어디서든 생길 수 있어 매사 조심스럽습니다. 이 꿈은 일이나 소원이 어느 기관이나 기업 등에 의하여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합니다. 이때 소변을 자신의 집 화장실에서 본다면 집안 일이나 직장 일과 관계하며, 야외에서 본다면 사업상 타기관에서 소원 충족을 가져올 일과 관계하게 될 꿈입니다.


오줌, 똥 또는 소변,대변이 본인을 덮는 오줌꿈 해몽은?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긴다면 생각만해도 냄새나는 꿈이니다. 이 꿈은 본인이 돈벼락에 맞을 것임을 뜻한다고 합니다. 더러운것관 별개로 좋은 꿈입니다.


남의 집에서 오줌을 싸는 꿈은?

화장실이 급해 다른 사람의 집에 들어가 오줌을 쌌다면 이 꿈은 처음 만난 혹은 우연히 만나게 된 사람이나 대상 일 환경에 매료되는 꿈입니다. 우연히 만난 이성에게 호감을 느낄 수 있으며 처음해보는 일이 적석에 맞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시원하게 오줌을 싸는 꿈은?

오줌을 쌌는데 시원하게 쌌다면 현재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며 시원하면 할수록 더욱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소변 보기위해 화장실 들어가는꿈

화장실에 들어가야 소변을 볼 수 있습니다. 이 꿈에서 오줌을 시원하게 봤다면 길몽으로 평소 바라던일이 술술 풀릴 징조이며 화장실 들어가는 상황에서 잠을 깼다면 소원성취 여부는 알 수가 없습니다.


오줌 색이 맑으며 투명하게 보이는 오줌꿈

장애물이 사라지고 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림을 의미하는 꿈으로 지금까지 노력한 결과물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밤중에 자기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밤중에 화장실을 가려면 귀찮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무서워 합니다. 이 꿈은 가정과 친척이 서로 화목해진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바다에 오줌을  싸는 꿈은?

바다나 강에서 오줌을 싸는 꿈은 정말 좋은 꿈입니다. 재물이 들어오고 행운이 찾아올 수 있는 꿈입니다. 


소변 맞는 꿈

지인이나 친지등 주위사람 덕에 금전적 이득이 생길 꿈입니다. 뜻밖의 재물이나 재산을 얻어 횡재. 또는, 본인이 하고자 하는 소원을 성취 또는 해소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타인의 집에서 분뇨를 가져온 꿈은?

가지고 온 만큼 재물이 늘어날 수 있습니다. 적게 가져왔다면 반대로 가져다주었다면 그만큼의 재산손실이 발생할 수 있는 꿈입니다. 


갓난아이가 똥오줌을 싸서 옷과 몸에 묻어 기분이 나빴던 꿈

남에게 기분 나쁜 소리를 듣게되거나 상처를 당하게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밭에서 소변보는 꿈은?

일을 하다가 소변이 급하면 그냥 밭에서 보게 됩니다. 거름으로도 쓰고 마땅히 볼 일을 볼 곳이 없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전혀 예상하지 못한 곳에서 재물을 얻게 될 수 있고 여러가지 모임이 생기게 되는데 피하지 말고 참석하여 그 사람들로부터 뭔가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알몸으로 오줌을 누는데 창피하지 않고 더럽다고 생각이 안 드는 오줌꿈

옷을 입지 않은 알몸으로 오줌을 누눈데 창피하지 않고 더럽다고 생각 안 드는 오줌꿈었습니다. 이 꿈은 현재 고민거리가 많다면 조만간 누군가에게 고민거리를 털어놓고 해답을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볼일을 보기 위해 화장실을 찾으러 다니는 화장실 꿈은?

볼일을 보려는데 화장실이 없다면 이보다 더 난처한 경우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내 신상과 관련한 일을 처리해줄 사람이나 중개인, 단체를 찾아나선다는 의미가 있는 꿈입니다.


높은 산에서 오줌을 누었는데 한 나라의 수도를 잠기게 하는 꿈

국가나 사회적인 권력을 행사하여 이념과 사상 등을 전파 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똥차가 전답에 똥, 오줌을 쏟아 내는 꿈

똥차가 아니라, 수레, 지게, 바가지 등으로라도 자신의 전답에 붓는 것은 재물이 굴러 들어올 수입니다. 많을 수록 좋습니다.


개천, 강, 웅덩이에서 소변을 보는꿈

어린시절 곧잘 강이나 웅덩이에 소변을 보곤 했습니다. 이 꿈은 신문사나 잡지사에 소설이나 논문 기타 창작물을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산에 오줌을 싸는 꿈은?

신라 김유신의 여동생이 이런 꿈을 꾸었는데 동생에게 팔아 동생이 왕비가 되었다는 일화가 있습니다. 이꿈은 오줌을 많이 쌀수록 좋은 꿈입니다.  


남의 오줌으로 자신의 옷이 얼룩지게 되는 꿈

다른 사람의 오줌으로 인해 내 옷이 얼룩이 졌다면 참 기분이 나쁩니다. 이 꿈은 친인척이나 주변 사람 때문에 망신을 당하게 될 꿈입니다.


온몸이 인분이나 소변통에 빠진 꿈

소변이나 소변통에 빠졌다면 정말 아찔하기만 합니다. 이 꿈에서 악취를 느끼지 않으면 큰 횡재수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맑은 물(저수지, 연못, 바다, 강)에 오줌싸는꿈

매우 좋은 꿈으로 오줌을 시원하게 봤다면 새로운 일에 도전할 수 있으며 새로운 아이템으로 성공할 수 있고 많은 수익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대변을 본 똥꿈은?

하루에 한 번 아침에 화장실을 가게 됩니다. 이렇게 화장실에서 대변을 보았다면 이 꿈은 남자는 병에 걸리게 되고 여자는 다른 사람이 나를 업신여기어 모욕을 줄 꿈입니다.  


침대나 이불에 오줌을 싸는 꿈은?

잠을 자는 곳에 오줌을 싸는 꿈은 좋은 꿈이 아닙니다. 곧 나쁜 일이 생길 것을 의미하며 구설수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화장실


꿈에서 재래식 화장실이 똥으로 가득 찬 경우

똥꿈 햄오 중 길몽으로 돈이 가득 차 있다는 의미와 같습니다. 현실에서 돈이 굴러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우리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본 꿈은?

집안에서는 모든 게 익숙해져 편합니다. 그러다보니 소변도 집에서 볼때 편안합니다. 이 꿈은 집안 일이나 직장에 해당이 되며 소원을 성취를 하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오줌을 누고 있는데 아기 돼지 무리가 다가와 자신의 오줌을 받아먹는 꿈

돼지는 좋게 해석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꿈은 지금까지 준비하고 노력해온 작품이 알려지게 되며 큰 수익을 낼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건물 내부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길을 가다가 소변이 급하면 종종 빌딩 화장실을 이용하곤 합니다. 이 꿈은 조직이나 집단을 이끄는 역할을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이며 지금까지 해왔던 일을 정리하고 새로운출발을 하게 될 가능성이 있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바지에 오줌을 싸는 꿈은?

어린시절 바지에 오줌을 싸고 화들짝 놀란 적이 있습니다. 이 꿈은 현재 진행중인 일이 잘 풀릴 것을 의미하며 좋은 일이 생기고 행운이 들어올 수 있는 꿈입니다. 바지에 오줌을 많이 쌀수록 오줌이 바지에 많이 묻을수록 좋습니다.


화장실에서 손과 얼굴을 씻는 꿈은?

화장실에서 손과 얼굴을 씻는 모습을 예전같았으면 상상도 못할 일입니다. 하지만 요즘에는 여기서 처리합니다. 이 꿈은 내 신변이나 체면에 관한 일을 새롭게 갱신하게 될 꿈입니다. 면허, 자격, 이력, 직위, 행정에 관한 변경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소변이 옷이나 몸에 묻는 꿈

어린시절 곧잘 소변을 누다가 그만 옷이나 몸에 소변이 묻곤 해서 난처했습니다. 이 꿈은 계약을 맺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자신 또는 상대방의 글로 인해 창피를 당하게 되는 불쾌한 일을 체험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실외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길을 가다가 아이가 소변이 마려운데 마땅 곳이 없을 경우 실외에서 급하게 소변을 보게 합니다. 이 꿈은 일하고 있는 분야에서 자신의 최대한 잠재력을 끌어내어 아주 좋은 결과를 내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세면실, 개천 등에서 소변을 본 꿈은?

소변이 급하면 이래저래 볼일을 볼 곳을 찾습니다. 이 꿈처럼 세면실이나 개천 등에서 소변을 보았다면 신문, 잡지 등에서 자신과 관련된 기사를 읽게 되거나 재물이나 돈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음식점 화장실에 들어간 꿈

유흥업소에서 일을 하게 되거나 사람을 찾을 일이 생기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소변을 보기 위해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잠이 깬 화장실 꿈은?

가끔 이런 꿈을 꾸곤 했습니다. 소변이 마려워 화장실에 들어갔는데 그만 잠이 깬 꿈은 내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오줌이 힘차게 나오는 꿈

오줌이 힘차게 나오면 뭔가 기분이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습니다. 이 꿈은 원하는 소원이 크게 이루어질 징조의 꿈입니다.


도로변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은?

도로변의 공중화장실이 있으면 참 반갑습니다. 소변이 마려울 때 이런 도로변 공중화장실은 천군만마같습니다. 이 꿈은 출장을 앞두고 있는 중이라면 협상의 과정이 수월할 것임을 의미하며 어떤 일을 진행하고 있는 중이라면 그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변기에 오줌을 싸는 꿈은?

화장실에 있는 변기에서 오줌을 쌌다면 시원하게 쌌는지 먼저 확인을 해야 합니다. 오줌을 싸고 시원한 느낌이 들었다면 좋은 행운이 들어올 수 있는 꿈입니다. 좋은 기회가 생기는 좋은 꿈입니다.


소변을 누니 갑자기 오줌바다가 된 소변꿈, 오줌꿈

이런 꿈은 자신의 작은 힘의 도움으로 큰 세력을 움직이게 만들 꿈입니다.


소변이 잘 나오지 않는 꿈

소변을 누고 싶은데 잘 나오지 않으면 이보다 더 큰 고통은 없습니다. 이 꿈은 불이익한 계약을 맺게 되거나 남에게 창피 당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동상


맑은 오줌을 누는 꿈은?

오즘은 내 몸의 건강을 알려주는 바로미터입니다. 이 꿈은 불만족스러웠던 일들은 떠나게 될 것이고 나를 도와줄 조력자가 나타나게 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코끼리가 똥을 수북하게 누는 똥꿈은?

이런 꿈은 좋습니다. 대개 똥꿈은 좋은 게 많습니다. 이 꿈은 사업이 잘 되고 사업성과가 좋아질 꿈입니다. 재물, 돈, 먹을거리 등의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아이가 이불에 오줌을 누는 꿈

아이는 대소변을 가리지 못해 곧잘 이불에 실례를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동업자 및 배우자가 앞으로 크게 싸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릇에 소변을 보는 꿈은?

어린시절 오강이 없거나 급하면 어르신들이 그릇에 소변을 보게 했습니다. 이 꿈은 여자라면 임신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자라면 힘들었던 상황들은 지나가고 새 업무를 맡게 되는데 그곳에는 좋은 사람들이 있을 것이므로 웬만하면 새 업무를 받아들이는 게 좋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공중 화장실에서 소변을 보는 꿈

어려운 생활로 고생하거나 다른 사람으로부터 억울한 일을 당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인분을 밭에 뿌리거나 고랑마다 붓는 꿈

자기 주장을 사회에 펼치거나 사업상 투자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넘어지는 화장실 꿈은?

이런 황당한 경우가 없을 것입니다. 이 꿈은 재수가 없는 일이 생길 수 있어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소변이 몸에 묻거나 옷에 묻는 오줌 꿈

이런 일을 겪게되면 창 황당합니다. 이 꿈은 계약을 맺거나 도는 창피한 일을 당할 수도 있음을 암시 합니다.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화장실


부부관계를 하고 나서 소변을 본 꿈은?

이런 꿈은 어떤 일이 성사되고 난 후 또 다시 두번째 소원성취를 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화장실로 숨는 꿈은?

화장실에 숨을 정도라면 딱 봐도 그다지 좋지 않은 꿈입니다. 이 꿈은 안 좋은 구설수에 시달리게 될 꿈입니다.


어떤 여자가 소변을 누는 꿈

어떠한 사람으로 인해서 사업상으로 실패를 하게 되거나 상대방이 소원을 이루는 것을 보고 기분이 나빠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소변이 잘 나오질 않아 쩔쩔매거나 남이 보고 있어서 소변을 보지 못하는 꿈

소변이 잘 나오지 않는 고통은 정말 큽니다. 몸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이 꿈은 어떤 일이든 소원이 충족되지 않게 될 안 좋은 꿈입니다. 


소변이 마려운 상황을 맞는 꿈은?

소변이 마려우면 여간 힘이 드는 게 아닙니다. 이 꿈은 자신이 겪고 있는 현실에서 압박을 받고 초조함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자신의 소변이 큰 강을 이루거나 한 마을을 덮은 꿈

자신에게 큰 권세가 주어지거나 자기 사상을 남에게 강력히 주장하게 될 꿈입니다. 


남이 소변을 보는 것을 본 꿈은?

남자들은 곧잘 술이 취하면 아무데나 실례를 하곤 합니다. 그래서 쉽게 다른 사람들의 눈에 소변하는 모습이 눈에 띄곤 합니다. 이 꿈은 남의 소원이 성취가 되거나 작품이 발표되는 것을 보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소변이 가득한 구덩이나 비료통에 소변을 보는 꿈은?

어린시절 농촌에서 자랐는데 오줌을 비료로 쓰기 위해 통을 놓거나 구덩이를 파서 묻곤 했습니다. 이 꿈은 작가는 어떤 잡지사에 작품을 투고하게 되고 사업가는 성과가 좋게 되어 재물이 들어오게 될 꿈입니다.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동상


나무나 화초밭에 오줌을 누는 꿈

훌륭한 문학작품을 창작하게 되고 세상에 이름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참된 인간교육을 위해 평생 가르침에 혼신의 힘을 쏟게 될 꿈입니다.


오줌을 잃어 버리는 꿈

이런 황당한 경우가 없을 것입니다. 그런데 꿈이기 때문에 이런 경우가 생길 수 있습니다. 이꿈은 재산이 잃을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내 요강에 대변과 소변을 함께 시원하게 누는 꿈은?

요강에 대소변을 함께 누면 편합니다. 어린시절 추웠던 농촌에서는 간혹 이런 경우를 겪곤 했ㅅ브니다. 이 꿈은 투자를 한 곳에서도, 사업도 잘되고 재물이 들어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오줌,그릇에 담긴물, 강물 등에 불이 붙는 꿈

기업, 회사 등에서 정신적으로나 물질적으로사업이 크게 이루어질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변비로 대소변을 보지 못한 채 화장실에서 그냥 나온 꿈

변비는 참 괴롭습니다. 대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고통스럽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갈망하던 일이 좀처럼 이루어지지 않을 징조의 꿈입니다.


소변을 눌 때에 내 주요 부위가 돋보이고 소변이 시원스럽게 나온 소변꿈은?

남자들은 곧잘 소변을 보변서 그 부위를 꺼내놓고 누가 소변을 더 길게 누며 누가 더 정력이 좋은지 내기를 하곤 합니다. 이꿈은 자신의 소원이 크게 이루어져 널리 소문이 나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자신의 이부자리에 오줌싸는꿈

자신의 생각치 않은 실수로 주변 사람들에게 망신을 당하게 되거나 혹은 반대로 자신이 하고 있는 일이 결실을 맞어 그 대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생리가 소변처럼 많이 나오는 꿈은?

생리가 소변처럼 줄줄 많이 나온다면 이 꿈은 평소의 소원하는 것들이 크게 충족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urine pee 오줌 똥 똥오줌 대변 소변 화장실 변기수리


남의 오줌으로 인해 자신의 옷이 얼룩지게 되는 꿈

이런 일이 현실에서 일어났다면 참 황당한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이 꿈은 친인척이나 주변사람 때문에 망신을 당하고 혼쭐나게 될 꿈입니다.


소변을 보려고 하는 잠에서 깨어난 꿈

소변을 보려고 했는데 못보고 잠에서 깨어난 꿈은 자신이 하고자 하는 일이 다른 일들에 연관되어 이루어지지 않을 것을 의미합니다.


시원하게 소변을 본 꿈은?

소변을 시원하게 누고 나면 속까지 후련합니다. 이 꿈은 계획했던 일이 시원스레 잘 해결이 될 징조의 꿈입니다.


술집에서 술을 마시고 집에 와서 소변을 보는 꿈

어떤 기관의 일거리를 맡아서 다른 기관의 도움으로 일을 성사시키게 됨을 뜻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자신의 오줌 빛깔이 붉게 보이는 꿈

자신이나 가족들이 질병 등에 걸려 치료나 요양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오줌 빛깔이 붉은 꿈은 유행성질환 등으로 집안 식구들이 병에 걸려거나 몹시 앓게 되고 병원 출입이 많아지게 될 꿈입니다.


소변이 잘 나오지 않아 힘들어했던  꿈은?

소변을 누고 싶은데 소변이 나오지 않으면 정말 고생을 하게 됩니다. 이 꿈은 매사가 원만하게 이루어지지 못하고 소원의 충족도 어려워질 꿈입니다. 또한 실제로 잠을 자고 있는 동안 소변이 마려워서 이런 꿈을 꾸는 경우도 있습니다.


옷에 묻은 똥이나 오줌을 씻어내는 꿈

옷에 똥이나 오줌이 묻으면 화들짝 놀라 이를 씻어내게 됩니다. 이 꿈은 재물, 이권을 얻었다가 도로 손실되는 장애가 따르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옷을 벗은채로 꼿꼿이 서서 대소변을 봤는데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은 꿈

자신만이 간직하고 있던 안좋은 비밀을 누구에겐가 털어놓아 후련한 마음을 갖게 될 꿈입니다.




소변 색깔이 시커멓게 보이는 꿈

소변 색깔은 사람의 건강상태나 내 몸의 상태를 나타냅니다. 이 꿈은 불길한 징조입니다. 불행, 실패, 사고, 질병 등으로 고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여자가 소변 보는 것을 감상한 꿈

경쟁자에게 뒤떨어지게 되거나, 경쟁을 했던 사람이 크게 성공해 자신은 패배의식에 빠져 몹시 괴로워하게 될 꿈입니다. 


여러 개의 화장실을 지나서 한 화장실에서 통쾌하게  대, 소변을 배설하는 꿈

여러 사업장을 거친 끝에 어느 한 곳에서 크게 소원을 충족시키게 될 꿈입니다.


남이 보고 있어서 소변을 누지 못하거나 찔끔거렸던 소변꿈은?

다른 사람이 보고 있으면 소변을 누기가 여간 망설여지는게 아닙니다. 특히 여자라면 거의 소변을 누지 못하게 됩니다. 이 꿈은 무슨 일이든지 자기 소원이 만족하게 충족되지 못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세면장이나 물이 흐르는 개천같은 곳에서 소변을 본 꿈

어떤 언론이나 출판사 등에서 자기와 관련있는 기사거리를 읽게 될 꿈입니다. 


정보스토리 관련 글

내가 임신한 꿈 임신초기꿈 쌍둥이 임신하는 꿈해몽

딸 낳는 꿈 딸아들태몽 태몽꾸는시기 비밀?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선생님 나오는 꿈해몽 태몽

아버지가 돌아가시는 꿈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연예인이 나오는 꿈 연예인과 자는꿈 의미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