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헤어진 남자친구가 그리워 밤이면 울먹입니다. 실연의 아픔은 참으로 큽니다. 하지만 지구상의 절반은 남자입니다. 실연이 찾아오면 더 좋은 기회가 되어 전화위복이 얼마든지 가능합니다. 


남자와 여자는 참으로 묘한 존재입니다. 서로 다투기도 하고 화해를 하기도 하면서 알콩달콩 살아갑니다. 특히 부부가 묘합니다. 전혀 모르는 남남이 만나서 이상하게 사랑을 하고 묘한 분위기에서 이성을 차릴 기세도 없이 결혼을 하게 됩니다. 일상생활에서 여러가지를 겪다보면 결혼생활이 녹록치 않고 만만하지 않다는 것을 절감하게 됩니다. 




남자와 여자가 만나서 이 사회는 공존하고 꾸려가게 됩니다. 남자가 잘하는 분야가 있고 여자가 잘하는 분야가 있습니다. 서로 협력하고 도와야만 잘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그래서 우리 사회는 유기체와 같은 존재입니다. 


남자와 여자는 전혀 다른 존재이면서 공존하고 서로 협력하지 않으면 이  사회가 결코 유기적적으로 잘 굴러갈 수 없습니다. 이런 평범한 진리를 잘 알고 있으면서도 사람들은 곧잘 이를 망각합니다. 그러다보니 문제가 곧잘 생겨납니다. 어느날 꿈에 남자가 나왔습니다. 남자친구도 나왔습니다. 예전의 남자친구도 등장했습니다. 이렇게 남자가 나오는 꿈은 도대체 어떻게 해몽을 하는 것일까요.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남자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예전의 남자친구랑 꿈에서 좋은 데이트를 하는 꿈은?

이전의 남자친구를 다시 만난다면 기분이 묘해집니다. 이 꿈은  실제로는 새로운 인연이랑 이어질 가능성이 높은 꿈입니다. 소개팅 등을 하게 될 꿈입니다.


남자 친척을 만난 꿈 해몽은?

지구상의 절반은 남자요 절반은 여자입니다. 남자가 이런 꿈을 꾸면 일이나 사업으로 성공하여 사람들의 존경을 받게 될 것이며 여자가 이런 꿈을 꾸면 좋지 않은 일로 인해 곤경에 빠지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남자연예인과 대화를 하는 꿈은?

남자연예인과 대화를 했다면 기억에 두고두고 남을 일입니다. 이 꿈은 꿈을 꾼 사람이 미쳐 모르거나 인식하지 못한 재능을 깨닫거나 되찾는 것으로 해몽이 되며, 고민이나 문제가 긍정적으로 해결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전혀 모르는 사람이 자기집에서 목욕하는 꿈

앓고 있던 병이 낫거나 생활이 좋아지는 등 운세가 점점 풀리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지하철이나 기차에서 옛 남자친구를 만나는 꿈은?

참 우연치고는 기이합니다. 이 꿈은 흉몽입니다. 현재의 애인과 다투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만약 결혼을 한 여성이라면 남편이 외도를 하고 있지 않나 의심을 해볼 필요가 있을 그런 꿈입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조화 협력


누군지 모르는 사람의 공격으로 인해 몹시 두려움을 느끼는 꿈

자신이 잘못한 일도 아닌데 누명을 써 몰매를 맞게되거나 여러사람들로부터 공박을 당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자가 비둘기를 잡는 꿈 해몽은?

남자가 하필이면 비둘기를 잡습니다. 비둘기는 온순하고 사람과 가까우며 평화의 상징입니다. 이 꿈은 온순한 배우자와 결혼을 하게 될 꿈입니다. 


남자 연예인과 밥을 먹는 꿈은?

남자 연예인과 밥까지 함께 먹었다면 그야말로 왕대박입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꿈을 꾼 사람의 명성이 향상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직장에서는 승진을 가정에서는 부모가 됨을, 사업의 변화 등을 하게 될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의 손에 이끌려 자꾸 산속으로 걸어 들어가는 꿈

예기치 못한 큰 위험이나 중병 등 궂은 일에 부딪혀서 우환과 손재를 겪게 될꿈입니다. 자신을 이끌고 가는 사람이 이미 죽은 사람일 경우는 더욱 불기하고 흉험합니다.


꿈 속에서 이전 남자친구와 스킨십 하는 꿈은?

옛 남자친구와 스킨십에서 만족했다면 사업적으로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더러웠다면 하는 일이 미끄러질 것을 암시합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카메라


남자가 춤추는 것을 구경하는 꿈은?

춤추는 장면을 훨출합니다. 하지만 후줄그레하다면 여간 낭패가 아닐 수 없습니다. 이런 꿈은 미혼여자가 꾸었다면 선장이나 수장과 결혼을 하게 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싸우는 꿈

꿈에서 싸우는 것은 일거리가 많아서 갈등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병마와 싸우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움에서 자신이 유리했던 것이 중요합니다. 이기는 것이 절대적으로 좋습니다. 


남자 연예인과 뽀뽀나 키스를 하는 꿈은?

우와, 평소 좋아하는 남자 연예인과 뽀뽀를 하거나 키스를 했다면 이 꿈은 대길몽입니다. 고시합격, 승진, 채용 등 명성을 드날릴 기회가 생기게 될 것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이전 남자친구가 꿈속에서 실실 웃는 꿈은?

현실에서 다른 사람과의 사소한 말다툼이나 알력, 분쟁 등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구설수를 조심해야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처녀에게 은장도를 주는 꿈

훌륭한 배우자와 인연을 맺어 결혼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남녀


다른 남자가 죄를 범하는 것을 본 꿈은?

죄를 범하는 모습을 보는 장면을 여간 이상하지 않습니다. 이꿈은 자신이 여행이나 출장 또는 외출 등을 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며 즐겁게 산보하거나 이야기를 하는 꿈은?

이런 꿈은 잠을 깨고 나서도 기분이 좋습니다. 하지만 이렇게 남자친구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재물을 잃을 징조의 꿈이므로 주의해야합니다.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꿈

이런 일이 현실에서 생겼다면 참으로 난감합니다. 이꿈은 흉몽입니다. 애인 또는 배우자가 있는 사람이 꿈에서 모르는 사람과 키스하는 것은 현재의 연인, 배우자와의 사이가 멀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두 사람 중에 한 사람의 마음이 다른 사람에게 가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내가 젊은 남자의 몸값을 지불하는 꿈은?

미혼여자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이  꿈은 머지않아 이상형의 남자를 만나 결혼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남자가 집에 들어오는 꿈

누가 자신에게 관련된 일을 알려고 하거나 실제로 방문객이 있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자연예인과 포옹을 하는 꿈은?

남자연예인을 보는 것만으로도 대단한데 포옹까지 했다면 이 꿈은 내가 감당하기 어려운 정보를 전해듣게 될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다른 여자를 만나는 꿈은?

이런 꿈은 실제로도 예언이 될 수도 있고 구설이 생기거나 결별 내지 멀어지게 됨을 암시합니다. 


전 남자친구가 몹시 슬프게 우는 꿈은?

그리움이 남아 있으며 아직까지도 그와의 추억을 잊지 못하고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와 키스하는  꿈은?

달달하고 달콤한 분위기가 한층 좋습니다. 이 꿈은 길몽입니다. 좋은 일이 곧 다가올 것임을 암시하는꿈입니다. 애인이나 배우자와의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며 서로 간의 믿음이 좋아질 꿈입니다. 꿈에서 키스 중 다른 사람이 생각이 났다면 그 사람과의 관계로 발전할 가능성이 큽니다. 


사귀던 사람이 친한 친구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이런 꿈은 오히려 사이가 좋아질 수 있는 암시입니다. 


머리를 삭발한 남자아이를 본 꿈은?

내자신이 다른 사람과 시비나 다툼을 벌여 기분이 몹시 상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가 죽는 꿈은?

이런 꿈은 정말 찜찜합니다. 이꿈은 하지만 길몽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이익과 재물을 얻을 수 있을 꿈입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결혼 신혼부부


헤어진 전 남자친구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아직도 내가 전 남자친구를 잊지 못하고 남자친구와의 추억이 자꾸만 떠오르고 있는 나의 상태가 꿈으로 나타난 것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남자 연예인과 잠자리를 하는 꿈은?

이 꿈은 길몽으로 자신의 실제 인간관계나 사회적 지위 등 명성과 평판과 관련된 분야에서 강렬한 호재가 발생할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사업이나 직장, 프로젝트, 이성관계, 가족관계 등에서 좋은 일이 발생할 수 있는꿈입니다. 


알몸의 남자를 본 꿈은?

내 자신에게 근심과 걱정거리가 생겨 고통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꿈속에서 결혼을 하는 꿈은?

현실속에서 내가 허황된 생각과 부질이 없는 생각에 잠겨있는 그런 상황입니다. 기회는 노력하는 사람에게 찾아오는 법이니 스스로 다독이며 목표를 향해 전진해야 합니다. 


이전 남자친구와 소풍을 가는 꿈은?

결혼을 했다면 현재 부부사이가 좋지 않다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아직 미혼이라면 애인과의 관계가 소홀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등산


남자연예인과 결혼도장 찍는 꿈은?

이런 꿈은 꿈에서 너무 진전이 되면 안 좋게 해몽이 됩니다. 현실의 이성관계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내 자신이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헤어진 남자친구가 내게 찾아오는 꿈은?

머지않은 미래에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남자친구와의 관계가 자꾸 생기면 전부터 계속해서 내가 계획하고 있던 일들이 차례차례  성공적인 결과로 나타나는 것을 의미합니다. 


남자가 꽃을 들고 찾아오는 꿈은?

남자는 곧잘 꽃을 삽니다. 꽃을 사면 인기가 있기 때문입니다. 이 꿈은 이성 간에 다툼이 있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이전 남자친구를 다시 만나는 꿈은?

조만간 자신에게 새로운 사람이 다가올 가능성이 높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전 남자친구와 화해를 하는 꿈은?

이 꿈은 길몽입니다. 그 사람 주변의 인물과 사이가 좋아질  가능성이 높은꿈입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사랑 연애


연예인과 사귀는 꿈은?

이런 일은 많은 사람들의 로망입니다. 하지만 이꿈은 그다지 좋은 꿈은 아닙니다. 누군가에게 속임을 당하거나 사기를 당해 금전적인 손실과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어떤 남자와 우물에서 두레박질을 번갈아 가며 하는 꿈은?

우물에서 두레박질을 잘해야 우물물을 잘 길어올 수 있습니다. 이 꿈은 미혼여성이 이런 꿈을 꾸었다면 여러 번의 혼담이 오고 간 후에 결혼이 성사될 꿈입니다.


옛날 남자친구와 포옹을 하는 꿈은?

현재 남자친구가 있다면 그 사람과 싸울 확률이 높은 꿈입니다. 또는 남자친구가 현재 어떤 것에 흔들리고 있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전 남자친구를 안는 꿈은?

현재 사귀는 애인이 있다면 크게 싸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따라서 말투나 행동에 좀 더 유의해야 합니다. 지금 남자친구도 다른 이성에게 흔들릴 수 있기 때문에 경계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연예인과 함께 밥을 먹는 꿈은?

내 자신이 원하는 곳에 입사를 하는 것을 의미하며 취업이나 승진에 좋은 기운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man men male 남자 여자 등산


남자아이를 껴안는 꿈

자신의 운이 상승된다는 것을 내포하는 꿈입니다. 모성애가 높아진다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웃집 남자와 대화를 나눈 꿈은?

여성이 이런 꿈을 꾸면 좋지않은 소문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구설수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전 남자친구와 다투는 꿈은?

헤어진 남자친구와 다투는 모습은 참 휑해집니다. 이꿈은 그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갓능성이 현실에 매우 높습니다. 남자친구를 오랜시간 그리워했다면 특히 그럴 가능성이 있습니다.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

남자아이가 나오는 꿈은 남자아이가 꿈속에서 행운을 상징합니다. 육체적 정신적으로 매우 충실하게 매일 보내고 있는것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애인이 바람피는꿈, 애인이 다른 사람을 만나는 것을 목격하는 꿈은?

이런 꿈은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을 마음에 두고 있을 가능성이 있는 꿈입니다. 마음이 조금이라도 간다거나 가고 있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결백하다고 해도 상대방이 나를 의심하고 있을 확률이 있어 상대방이 안심하고 믿음을 가질 수 있도록 더 사랑해주고 애정과 관심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모르는 남자와 뽀뽀하는 꿈

진행하고 있는 일이 어려워지며 여러가지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흉몽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매사에 신중하게 결정하면 좋습니다


자신이 남자만 세 쌍둥이를 낳은 꿈은?

요즘같은 세대엔 쌍둥이는 엄청나게 좋습니다. 이 꿈은 실제로 복권 당첨의 행운을 얻게 된 사람들이 꾸는 꿈입니다.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

남자아이를 임신하는 꿈은 운을 상승시키는 해몽이라할 수 있고 매우 적극적으로 하는 일을 내 수중으로 넣을 수 있다는것을 암시 합니다, 새로운일의 도전은 자신이 알지 못하는 재능을 재발견할 수 있는

가망성도 보인다는 꿈입니다.


남자친구가 바람피는꿈, 여자친구가 바람피는 꿈은?

내나 남자친구가 혹시 자기 자신의 일과 생활에 대해서 나태해지지 않았나 확인 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앞으로의 일들에 대한 차질이나 어려움이 생길 수 있습니다. 진행에 대한 난조가 예상이 되므로 상대방도 자기 자신도 주의깊게 조심 또 조심하셔야 합니다.


모르는 남자의 얼굴이 보이는 꿈은?

불상사가 일어나고 싸움이나 말다툼이 발생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내가 낯선 남자와 함께 집에 들어간 꿈은?

내 여자친구나 아내가 마음이 변해 배반을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정보스토리 관련 글

달리기하는꿈 뛰는 꿈 뛰어다니는 꿈 의미?

아이가 이불에 오줌많이싸는꿈 비밀?

딸 낳는 꿈 딸아들태몽 태몽꾸는시기 비밀?

연예인이 나오는 꿈 연예인과 자는꿈 의미?

아버지가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 비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