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람은 혼자 살아가면서 여러가지 사람을 만나고 함께 살아가게 됩니다. 특히, 부부는 서로 싸우고 다투고 화해하면서 살아가는 그런 존재입니다. 부부는 가장 친하면서도 가장 많이 싸우는 그런 존재입니다. 부부는 그러고 보면 참으로 묘하고 이상한 존재입니다. 어떻게 싸우고 사랑하고 그런 존재가 있을까요. 싸우고 사랑하는 그런 존재는 아마도 없을 것입니다. 


그렇고 보면 부부라는 말도 참 재밌습니다. 글자가 같은게 평등을 의미하는 단어입니다. 서로 높거나 낮다는 그런 말이 아닙니다. 부부는 공정하고 공평하고 서로 돕고 도와서 가정을 꾸려가는 그런 존재입니다.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만났습니다. 처음에는 서먹서먹하다가 어느새 조금씩 가까워지고 이상하게 서로가 끌리게 됩니다. 그리고선 스킨십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가 너무 친근하고 묘한 끌림으로 이어져 떨어지기 싫어집니다. 결혼을 앞두고 여자는 망설이고 남자는 적극 대시를 합니다. 이렇게 밀당을 하다가 결국에는 결혼으로 이어지게 됩니다. 하나의 가정은 이렇게 해서 태어납니다. 


부부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가정을 아름답게 꾸려갈 수 있게 됩니다. 아름답게 사랑하고 아이를 기르다가 부부가 싸움을 합니다. 다른 여자나 남자에게 눈길을 주기도 합니다. 그러다가 싸우기도 합니다. 싸우다가 화해하고 또 싸우고 그렇게 정이 들고 나이가 들고 아이들은 커 갑니다. 그렇게 해서 자신도 모르는 사이 자꾸만 늙어갑니다. 그런데 어느날 부부꿈을 꾸었습니다. 그렇다면 부부꿈은 어떻게 해몽을 하고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부부가 함께 어떤 길을 걷는 꿈

재산상의 어떤 손실이 있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나란히 앉는 꿈은?

집안에 살림이 안정이 되고 좋은 일이 생기며 부를 축적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하게 걸어가는 꿈은?

실제로 남편에게 새로운 여자가 나타날 수 있음을 경고하는 꿈입니다. 남편에게 권태기가 온 것일수도 있어 서로의 관계에 대해 생각해보고 문제가 있다면 함께 해결해나가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대변을 보고 있는 모습을 지켜보는 꿈은?

이 꿈은 길몽입니다. 그 사람에게 큰 재물운이 생기게 될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남편과 식사하는 꿈, 남편과 함께 밥먹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직장 내에서 승진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사람이라면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또는 임신을 의미하는 길몽으로 해몽이 되기도 합니다.


아내가 담 밑에서 아이을 낳는 꿈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하게 되거나 취직을 기다리는 사람은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 또한 횡재수가 있어 돈이 들어올 꿈입니다. 


남편이 나를 때리는 꿈은?

가정이 화목해짐을 의미하며 가정이 더욱 좋아지고 남편의 애정이 더욱 커지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배우자가 다른 연인과 함께 둘이서 산책을 하고 있는 모습을 보게 되는 꿈은?

부부간에 서로 불화가 생기게 되거나 의심과 이별수가 있을 수 있는 굼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자신의 아내나 남편이 아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배우자로 나오는 꿈은?

나와 내 배우자에게 다른 사람이 생겼다거나 다른 마음을 갖고 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단지, 남편이나 아내에 대한 불만, 즉 다른 사람이었다면 더 행복했을텐데 등의 감정이 표현된 꿈일 수도 있습니다.


남편과 포옹하는 꿈, 남편을 껴안는 꿈, 남편을 끌어안는 꿈은?

가정에 좋은 소식이 생기고, 가정에 재물이 들어오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부부 싸움을 하는 꿈

치고받으며 요란하게 싸우는 꿈이었다면 부부 사이에 애정이 더 두터워져 행복해질 꿈입니다. 


아내가 임신한 모습으로 보이는 꿈은?

실제로 아내에게 어떤 고민이 생기게 되거나 어려움이 생기게 된다는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때리는 꿈은?

집안에 말썽이 생기거나 질병이 생길 수도 있다고 하니 서로 존중하는 마음이 필요한 시기라 할 것입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자신에게 다정하게 구는데도 쌀쌀맞게 대하는 꿈은?

지금은 부부간에 마음을 털어놓고 이야기하는 시간이 필요한 상태입니다. 서로 간에 감정교류가 잘 되지 않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따뜻하고 세심한 위로를 받고 싶은데 상대방이 그 마음을 전혀 헤아려주지 않아 외롭고 화가 나 복수하고 싶은 생각이 꿈으로 표현된 것입니다.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임신소식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남편을 힘껏 끌어안는 꿈

기쁜 일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않은 돈, 재물, 이권 등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부부간에 진한 사랑을 하는 꿈은?

길몽으로 집안이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사업상 일이 잘 진행이 되는 꿈입니다. 


남편을 구박하는 꿈은?

부부 사이에 갈등이 생길 수가 있습니다. 가정불화를 암시하니 남편과 아내 모두 주의가 필요합니다.


외딴 집에 내 남편이나 아내가 있는 꿈은?

꿈에 등장하는 외딴 집은 현실에 염증을 느끼고 있거나 지쳐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이 꿈은 꾼 사람이 결혼 생활이나 직장에서 몹시 갈등을 겪고 있다는 것을 강하게 암시합니다. 꿈 속에서 외딴 집에 자신의 남편이나 아내가 있었다면 이 꿈은 현재 배우자에 대한 강한 불만이나 결혼생활에 대한 권태감이 숨겨져 있다는 암시입니다.


남편과 싸우는 꿈, 남편과 서로 때리거나 욕하며 싸우는 꿈은?

가정 내에 질병이나 금전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흉몽입니다. 당분간 서로를 배려하는 행동과 주의깊은 행동, 건강관리가 필요합니다.


부부가 즐겁게 함께 목욕을 하는 꿈은?

길몽으로 사업의 번창과 가정의 화목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배우자와 함께 부부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부부 사이에 어떤 좋지 않은 기류가 흐르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서로 화합하여 더 이상 나쁜 상황으로 전개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남편과 말싸움을 하는 꿈은?

이 꿈은 아들을 낳게 될 꿈으로 풀이합니다.


아내가 비단옷을 입거나 혹은 남편의 의복을 걸치는 꿈은?

아내가 비단옷을 입고 있거나 남편의 의복을 걸치고 있는 꿈은 귀한 아들을 출산하게 될 태몽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집안에 경사가 생기고 경제가 점점 더 안정을 찾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남편이나 아내가 죽는 꿈은?

남편이 죽는 꿈은 흉몽으로 사업이 힘들어지며 직장의 어려움이 생길 꿈입니다. 아내가 죽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건강상에 문제가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남편이 전쟁터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남편이 다니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집안이라면 사업이 번창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배우자와의 사별, 이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아내와 말싸움을 하는 꿈은?

부부가 서로 사랑하고 집안일이 뜻대로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부부간에 서로 욕하고 싸우고 큰 소리치며 다투는 꿈은?

집안에 우환이 생기게 되거나 질병 또는 재물의 손해를 나타내는 흉몽으로 구분을 하게 됩니다. 


남편이 자신에게 같은 말을 되풀이하지만 자신이 냉담하게 대하는 꿈은?

현재 부부간에 대화가  많이 부족하고 서로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지 못한 상태가 표출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이런 상태가 계속되면 문제가 커질 수 있어 우선 원활한 대화부터 시작하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남편이 검정 옷을 입고 나타나는 꿈, 남편이 검정옷을 입은 꿈은?

가까운 미래에 친척이나 친구로부터 안 좋은 소식을 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화장실에서 대변을 보는 꿈

직장, 일, 혹은 하는 일, 사업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게 될 꿈입니다. 혹은 부지런히 움직임으로써 성공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배우자가 연인과 찍은 사진을 갈기갈기 찢어버리는 황당한 꿈은?

흉몽으로 집안에 좋지 못한 일이 생기게 되고 이혼의 고민과 갈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를 안고 있는 것을 본 꿈은?

남편이 꿈에 지인의 아내를 안고 있었다면 꿈은 반대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편이나 애인이 전쟁터에 나간 꿈은?

꿈에 등장하는 전쟁터는 살벌한 전투가 벌어지는 곳이지만 꿈의 풀이로는 가정환경, 결혼생활, 또는 직장을 상징합니다. 남편이나 애인이 전쟁터에 나간 꿈은 남편이나 애인을 잃는 것이 아닐까 하고 불안해 하고 있음을 나타냅니다. 혹은 정반대로 그들어 없어져 버렸으면 좋겠다는 소망을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남편의 머리카락이 빠져 대머리가 되는 꿈은?

남편을 향한 불신과 불만의 심리가 반영된 꿈일 수 있습니다. 근래 남편과 아무런 문제가 없다면 이 꿈은 남편의 직장에 문제가 생길 수 있고, 사업을 하는 분들은 직장의 일에 문제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수영장속으로 들어가거나 목욕탕으로 함께 들어가는 꿈은?

길몽으로 이 꿈은 재물도 생기고 가정에 평화가 생기게 될 기분이 좋은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사랑을 느끼는 꿈

사업과 가정이 모두 안정이 되고 뜻밖에 재물도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편이 바람을 피우는 꿈은?

꿈 속에서 남편이 바람을 피웠다면 그의 애정이 식었을 수도 있습니다. 최근 애정관계가 순탄하지 못하다면 서로에게 관심이 필요합니다.


남편이 전쟁터에서 고생하는 꿈은?

남편이 하던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또는 직장에서 승진이나 지위와 명예가 올라갈 징조라고 볼 수 있습니다.




남편이 낯선 여자와 다정히 걷는 꿈은?

남편에게 다른 여자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요즘 남편과 관계가 멀어졌다면 관계회복을 위해 노력해야 합니다.


부인을 때리는 꿈

집안 문제로 인해 하는 일마다 말썽이 생기고 손해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편을 껴안는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재물이 들어올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남편의 얼굴이 술에 취한 사람처럼 시뻘건 꿈은?

남편의 건강에 이상이 있다는 적신호입니다. 신장마비나 뇌출혈, 부상 등을 예시하고 있어 건강진단을 받아보는 등의 각별한 관심이 필요합니다.


남편이 다른 여자를 껴안고 있는 꿈은?

다른 사람으로부터 축하를 받을 일이 생기게 되거나, 모두가 부러워할 만한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부부가 대화를 나누는 꿈

사소한 일로 큰 싸움을 하거나 이로 인해 이혼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아내를 끌어안은 꿈은?

아내와 별거를 할 불길한 징조의 꿈입니다.


남편의 넥타이를 매 주거나 잡아당기는 꿈은?

남편을 믿지 못하고 불안해 하는 심정이 표현된 것이라 볼 수 있습니다. 바람을 피울까봐 의심을 하거나 돈을 다른 곳에 낭비하지 않을까 하는 등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표현입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동안 남편의 방종을 그냥 방치해 두었던 것을 행동으로 통제하기 시작할 것임을 암시할 수도 있습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남편이 바람을 피워 아이를 낳아오는 꿈은?

상을 수여받거나 사업적으로 아익을 얻게 됨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가까운 미래에 재물을 얻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대통령 부부에 관한 꿈

실제의 대통령과 그 부인, 아버지와 어머니, 정부의 장,차관, 사장과 부사장, 교장과 교감 등을 상징합니다. 


부부관계를 맺는 꿈은?

부부관계가 좋지 않았다면 앞으로 좋아지게 됨을 의미하고 평소에도 좋다면 앞으로 더 좋을 것이며 재물도 불어나는 길몽입니다.


남편의 머리카락이 자꾸 빠져서 대머리가 되고 있는 꿈은?

남편의 일이 불안하거나 건강에 이상이 왔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또 그 때문에 내가 극도로 신경이 쓰이고 불안해 함을 나타내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단지 내 남편에 대한 불신과 불만의 심리적 표현일 수도 있고 실제로 그럴 수도 있습니다. 아니면 내가 부부 관계에 대한 불만이 표현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남편과 함께 여행을 가는 꿈은?

가정에 금전적인 손실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이며, 당분간 지출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을 의미합니다.


노인 부부가 결혼식을 올리는 꿈

집안에 경사가 있거나 혹 질병과 우환으로 사망하게 될 꿈입니다. 


남편과 관계를 맺는 꿈은?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계약이 성사가 되고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은 일이 잘 풀리게 됨을 의미하며 가정이 화목할 것을 의미합니다.


남편이 나를 줄로 묶어놓고 슬퍼하는 꿈은?

자신의 마음을 충분히 표현하지 못하고, 남편으로부터 받고 싶은 관심을 못받고 있는 마음의 상태를 나타낸 것입니다. 외롭고 서운한 감정이 마음의 병이 되고 있어 보다 적극적으로 표현하거나 일이나 운동, 취미생활 등 다른 곳에 마음을 쏟아보는 게 좋습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죽은 남편이,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 가까운 미래에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하게 될 기회가 생겨 성공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다른 사람의 부인을 껴안고 있는 꿈

사람들이 부러워할 만한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남편이나 아내 사이에 냉전상태인 꿈은?

구체적인 상황은 보이지 않고 서로 말을 하지 않는 등 냉랭한 분위기만 흐르고 있었다면 부부 사이에 불화가 있거나 서로의 건강에 이상이 있을 수 있어 예방을 하는 게 좋습니다.


​남편이 화장실에서 대변을 보고 있는 꿈

직장 또는 사업 등에서 실력을 인정받게 되거나 부지런히 움직임으로서 성공을 보장받을 수 있게 될 징조입니다.


죽은 남편과 죽은 아내와 대화하는 꿈은?

포기했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다만 꿈에서 눈물을 흘렸다면 일이 잘 진행되지 않고 결과가 좋지 않음을 의미합니다.


남편과 아내가 함께 외출하여 즐거워하는 꿈은?

실제로 즐거운 외출을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체로 사이가 좋지 않은 부부들이 이런 꿈을 꾸게 됩니다. 감정의 골이 깊고 불화가 심할수록 더 다정한 사이로 꿈에 나타납니다.


부부가 서로 마주 보고 절을 하는 꿈

가정 풍파로 집안이 시끄럽든지 심하면 서로 떨어져 살거나 이별하여 갈라지게 될 꿈입니다. 


내 남편이나 아내가 다른 남자나 여자와 내 이야기를 하고 있는 꿈

내 배우자가 나에게 솔직하게 말하지 못한 일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나에 대한 불만일 수도 있고 다른 사람을 만나고 싶은 욕구일 수도 있습니다. 실제로 바람을 피우고 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아내가 내 곁에서 노래하는 꿈은?

서로 오해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여행을 다니는 꿈

집안에 도둑이 들거나 재물의 손실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남편과 아내가 평소와 달리 호화로운 분위기에서 식사하며 즐거워하는 꿈

실제로는 좋은 의미의 꿈이 아닙니다. 부부가 함께 하는 외출은 좋지 않고 더구나 즐거워하는 모습은 사이가 좋지 않음을 나타냅니다. 고급호텔이나 유람선 또는 저택 등에서 식사를 했다면 두 사람의 관계가 파국으로 치닫게 됨을 암시합니다.


아내가 임신을 하는 꿈은?

아내에게 말못할 걱정거리가 생겼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혹은 실제로 가까운 미래에 임신을 하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아내나 남편이 내가 아닌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은?

매우 좋지 않은 꿈입니다. 남편이나 아내와 사별을 할 가능성이 많습니다. 꿈을 꾼 자신의 신상에도 불행이 닥치게 됩니다.


자신의 배우자가 다른 사람과 결혼하는 꿈

배우자와의 사별 · 이별을 예시하는 안 좋은 꿈입니다.


부부가 서로 이혼하고 헤어지는 꿈

부부가 주의 상황에 의한 갈등과 충동으로 방황 내지 손실을 겪게 되고 생사의 이별을 겪게 될 꿈입니다. 


아내나 남편의 시신이 내버려져 있는 것을 보고 깜짝 놀라는 꿈은?

무섭고 놀라운 꿈이지만 현실에서는 재물과 행운이 함께할 길몽입니다. 그동안 어려운 상황에서 고통받고 있었다면 의외로 순조롭게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시신은 현실에서의 고통과 장애를 표현하는 상징물입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부부가 같이 장보러 가는 꿈은?

평소 원하는 것을 성취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사업을 하는 사람은 재물이 늘어나고, 사업이 번창할 것을 의미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외도를 하는 모습을 보게 되는 꿈은?

현실에서는 오히려 자기 자신도 그런 상황을 조심해야 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부부가 같이 외출을 하는 꿈은?

현실에서 같이 외출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은?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같이 사진을 찍는 꿈은?

두터운 신뢰관계가 깨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꾸입니다. 헤어짐을 의미하는 꿈이기도 합니다.


배우자가 함께 부부동반 모임에 나가는 꿈

부부 사이에 어떤 좋지 않은 기류가 흐르고 있음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서로 화합하여 더 이상 나쁜 상황으로 전개되지 않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부부간에 즐거운 모습으로 함께 시간을 보내는 꿈은?

현실에서는 반대의 모습으로 좋지 못한 사이가 되거나 누군가의 방해로 서로 사이가 나빠지게 될 꿈입니다. 


남편이나 아내가 안마를 해주는데 너무 심하게 해서 아픈 꿈은?

자신의 부부관계에 대한 욕구를 상대편이 제대로 채워주지 못하고 있다는 뜻입니다. 욕구불만의 정도가 아픔으로 나타난 것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부부 married couple 신혼부부 연인 사랑 애인 husband and wife man and wife 남편과 아내


부부가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은?

사업가는 사업이 확장이 됨을 의미합니다. 젊은 부부가 이런 꿈을 꾸었다면 임신을 하게 되며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될 꿈입니다.


남편에게 술을 권하는 꿈은?

가까운 미래에 임신 소식이 있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함께 맛있는 음식을 먹고 있는 부부꿈은?

서로의 정을 느끼는 부부관계의 욕정이 생기는 꿈입니다. 


부부가 마주보고 절을 하는 꿈은?

이혼이나 별거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꿈 자체가 이별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되기 때문에 서로를 배려하는 생각과 행동이 필요합니다. 


남편이 전쟁터에서 피를 흘리는 꿈은?

남편이 다니던 직장에서 승진을 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사업을 하고 있는 집안이라면 사업이 더욱 번창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부부간의 부부관계 생활이 만족스러웠다면?

현실에서는 그 반대의 의미로 육체적인 부부관계의 불만족스러운 생활을 하고 있다는 꿈입니다. 


부부가 반지를 나누어 갖는 꿈은?

이혼을 고려할 만큼의 큰 싸움이 일언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뜻하지 않은 일로 잠시 별거를 할 수 있음을 뜻하기도 하여 서로를 배려하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남편 얼굴이 빨갛게 보이는 꿈은?

남편에게 심긱한 질병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흉몽으로 해석이 되며 평소 건강검진을 미뤄온 사람들은 병원에 들러 건강검진을 받아보는 것이 좋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부부가 물 속에 함께 들어가는 꿈은?

가정이 평안하고 안정적이며 직장에 다니는 사람들은 직장에서 좋은 소식을 얻을 수 있고, 사업을 하는 사람들은 사업이 날로 번창해 재물이 들어온다는 길몽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죽은 남편이, 죽은 아내가 나오는 꿈은?

현실에서 가까운 미래에 자신을 도와줄 사람이 나타나 실패했던 일을 다시 시작할 기회가 생겨 성공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가 바람을 피우는 꿈은?

아내를 의심하는 마음이 반영된 꿈일 수 있습니다. 평소 그런 생각이 전혀 없었다면 가까운 미래에 직장에서 지위가 높아지고 명예를 얻게 됨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남편을 힘껏 끌어안는 꿈

기쁜 일이 생기거나 생각지도 않던 돈· 재물· 이권 등을 얻게 될 의미입니다.


정보스토리 관련 글

아이를 아들을 낳는 꿈 남자아이낳는꿈 태몽 꿈해몽

사랑하는꿈 연예인이 안아주는 꿈 키스꿈 포옹하는꿈해몽

연예인과 술마시는 꿈 취하는 꿈 술먹는꿈 꿈해몽 태몽

친구들 꿈 친구집 꿈 애인꿈 헤어진 여자친구 꿈해몽 태몽

결혼하는 꿈 결혼소식듣는꿈 연예인과 결혼하는꿈 꿈해몽

모르는 여자가 나오는 꿈 여자랑 키스하는 꿈해몽 진실?

내가 임신한 꿈 임신초기꿈 쌍둥이 임신하는 꿈해몽 진실?

남자가 나오는 꿈 남자친구 꿈해몽 태몽 의미?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선생님 나오는 꿈해몽 태몽

아버지가 아빠가 돌아가시는 꿈 어머니가 돌아가시는 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