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골에서 생활하면 불편한 점이 참 많습니다. 예전에는 모두 잘 살지 못해 씻는 것이 참 불편했습니다. 그래도 여름이나 봄, 가을은 그나마 좋습니다. 깨끗한 개울물에 몸이나 손을 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멱도 실컷 감고 비누로 몸을 깨끗하게 씻을 수 있었기 때문에 편리했습니다. 물이 너무나도 맑아서 개울에 몸을 씻어도 기분조차 좋았습니다.


문제는 겨울이었습니다. 겨울이면 개울이나 냇가가 꽁꽁 얼어서 바깥에서 씻을 수가 없었습니다. 목욕을 하기가 너무 불편했습니다. 목욕탕이 없어서 그렇게나 추운 겨울날 부엌문을 담고 고무통에 따뜻한 물을 붓고 그 안에서 몸을 씻었습니다. 당시의 동네 사람들은 모두 이렇게 목욕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왜냐하면 당시에는 공중목욕탕이 없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당시 부엌안에서 몸을 씻고 있으면 외풍이 강해서 문틈으로 바람이 휭휭 지나갔습니다. 그렇게나 추운 곳에서 목욕을 하고나서 옷을 입고 방안에 들어가면 그제서야 이제 살것만 같았습니다. 목욕물을 데우려면 솥에 물을 붓고 나무를 때야 했습니다. 물이 펄펄 끓으면 그 물을 고무통에 붓고 찬물과 적절히 씻어서 중간 정도의 온도를 맞춰서 목욕물을 만들어야만 했습니다. 


오늘날은 참으로 편리한 시대입니다. 사우나 시설도 많고 공중목욕탕에 찜질방까지 성업중이기 때문입니다. 일반 가정에서조차 욕실에서 언제든 몸을 씻을 수 있습니다. 겨울에도 수도 레버를 따뜻한 곳으로 돌리면 금방이라도 따뜻한 물이 펑펑 흘러나옵니다. 그러다보니 꿈에 몸을 씻는 꿈이 나오면 그 해몽이 궁금해지면서 어린시절 추억으로 돌아가곤 합니다. 그렇다면 손을 씻는꿈과 얼굴씻는꿈, 몸씻는꿈은 어떤 꿈일까요.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손씻는 꿈 해몽은?

걱정이나 불안한 일들이 모두 해결이 되고 원하는 일들이 모두 이루어져 좋은 일들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깨끗하게 손 씻는 꿈

혹시 스스로가 마음에 걸리는 것이 있고 옳지 않은 행동이나 일을 하고 있지는 않은지 본인을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이 꿈은 본인이 생각했을 때 잘못하고 있거나 떳떳하지 못한 상황에서 곧 벗어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이로 인해 미래에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 다른 기회가 올 수 있다는 것이니 스스로를 믿고 헤쳐나가는 것이 좋습니다. 손을 깨끗하게 씻는 꿈은 평소 걱정했던 일이 해결될 것을 의미합니다. 또는 자신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나쁜 일을 그만하게 될 것을 의미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목욕하는 꿈, 샤워하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있었다면 조만간 잘 해결이 될 수 있는 꿈입니다. 


얼굴을 씻는 꿈 해몽은?

얼굴에 생긴 각질을 벗겨냈다면 지금 내가 가지고 있는 고민이 떨어져 나간다는 뜻으로 고민을 하던 일이 잘 해결이 되는 좋은 꿈입니다. 


머리를 감는 꿈은?

친구 또는 직장동료, 아는 지인과 사이가 나빴다면 관계가 다시 예전처럼 좋아지게 될 꿈입니다. 


물이 아닌 피로 목욕을 하는 꿈은?

시험을 준비하고 있다면 좋습니다. 학업 운이 매우 좋으며 시험을 치뤘을 때 좋은 성적과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 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물에 손을 씻는 꿈은?

잘못한 일에 대해 반성하려 하지만 그 잘못이 누그러지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가락을 불에 그을리는 꿈

흉몽입니다. 본인이 상처 받을 수 있다는 의미로 해석됩니다. 본인이 상처를 받거나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 인물이나 이성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신중한 태도가 필요하겠습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손등과 손바닥에 털이 많이 나 있는 것을 본 꿈은?

내 자신에게 근심, 걱정거리가 생겨 정신적인 고통을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고인이 된 사람을 목욕시켜주는 꿈은?

내가 바라는 일이 있다면 이루어질 수 있는 꿈입니다. 


이빨을 닦는 꿈, 양치질 하는 꿈은?

꿈에서 치아 이빨은 가족을 뜻하는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양치질을 해서 이빨을 깔끔해졌다면 곧 가정에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가족의 화목을 뜻하는 꿈입니다. 이빨을 닦았는데 치아가 더러워졌다면 가정에 불화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흐르는 물에 손과 발을 씻는 꿈은?

어던 단체나 모임에서 내가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될 꿈입니다. 


똥구덩이에 빠졌다가 바로 몸을 씻는 꿈

금전적인 손실이 예상되는 꿈입니다. 재물이 빠져나가는 것을 의미하고 생각지도 못한 일이 생겨 갑자기 돈을 써야 하는 상황에 놓여지는

꿈입니다.


남자친구 또는 여자친구와 같이 목욕을 하는 꿈은?

연인 관계가 좋아지게 될 꿈이며, 심하게 싸우고 있던 상황이라면 다시 예전 관계로 돌아갈 꿈입니다. 


손가락이 전부 짤린 손을 줍게 되는 꿈

의외로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현재 진행중인 일이 별탈없이 수월하게 마무리 될 꿈입니다.


옷을 벗지 않고 목욕을 하는 꿈은?

현재 무언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완벽하게 마무리되지 않고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손목이 빠지는 꿈

자신에게 도움을 줬거나 연을 맺은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비누로 몸을 씻는 꿈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부끄러운 일이 주위에 알려져 망신을 당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이 작아지는 꿈  실패나 배반, 사기 등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손발을 씻는 꿈  소원충족, 근심걱정 해소, 신분 과시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손가락 길이가 점점 짧아지는 꿈  고용을 한 사람이나 아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며 혹은 질병치료로 인한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주변 이웃이 내가 목욕하는 것을 본 꿈은?  내가 아는 주변 지인이나 남에게 오해 또는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세숫대야 물에 손발을 씻는 꿈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근심걱정이 해소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손으로 바닥을 치는 꿈은?  내가 힘들어 해왔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을 깨끗하게 씻는 꿈  궂은 일에서 해방될 꿈입니다. 찜찜하게 이어왔던 좋지 않은 일에서 손을 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비누로 몸을 씻는 꿈

불미스러운 일이 일어나게 될 꿈입니다. 부끄러운 일이 주위에 알려져 망신을 당하게 되는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이 작아지는 꿈

실패나 배반, 사기 등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되는 꿈입니다. 


화장실에서 손발을 씻는 꿈

소원충족, 근심걱정 해소, 신분 과시의 길몽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손가락 길이가 점점 짧아지는 꿈

고용을 한 사람이나 아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할 수 있으며 혹은 질병치료로 인한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발을 씻는 꿈 해몽은?

정말 좋은 꿈으로 해석되는 길몽입니다. 근심 걱정이 사라지고 행운이 따를 꿈이라고 합니다.


손에 돌을 쥐고 있는 꿈

친구를 우연히 만나거나 친구가 우리집에 방문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주변 이웃이 내가 목욕하는 것을 본 꿈은?

내가 아는 주변 지인이나 남에게 오해 또는 사기를 당할 수 있는 꿈입니다. 


세숫대야 물에 손발을 씻는 꿈

신분이 새로워지거나 근심걱정이 해소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손으로 바닥을 치는 꿈은?

내가 힘들어 해왔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되고 좋아질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을 깨끗하게 씻는 꿈

궂은 일에서 해방될 꿈입니다. 찜찜하게 이어왔던 좋지 않은 일에서 손을 떼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머리를 감는 꿈, 머리를 씻는 꿈

현재 고민거리나 스트레스가 있었다면 고민이 해결이 되고 스트레스가 사라질 의미의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손을 흔드는 꿈

오랫동안 보지 못했거나 헤어져있던 사람과 다시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물이 가득한 곳에서 수영을 하는 꿈은?

재물복이 크게 들어올 것을 뜻하며 좋은 회사에 취직을 하거나 원하는 대학에 합격을 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검은 옷을 입고 손을 씻는 꿈은?

힘들어 하고 걱정을 하던 일이 모두 해결이 되고 새롭게 시작함을 암시하는 길몽입니다.


옷에 묻은 똥이나 오줌을 씻어내는 꿈

많은 재물과 이권을 소유하지만 곧바로 잃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실수로 인해 많은 손실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아내 또는 남편과 같이 목욕을 하는 꿈은?

부부 관계가 발전이 되고 사이가 가까워진 만큼 집안의 평화가 찾아올 꿈입니다. 


더러워진 손을 보는 꿈

가까운 지인들이 힘든 상황에 놓여있을 수 있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주변에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 미래에 그것이 복으로 돌아와 좋은 인간관계를 연결해줄 수 있게 됩니다.


검은 옷을 입고 손씻는 꿈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어렵고 힘든 일을 모두 떨쳐버리고 새롭게 시작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계곡에서  씻는 꿈은?

집에 우환이 있거나 걱정을 갖고 있다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지저분한 물에 씻는 꿈은?

꿈에 목욕이나 샤워를 하고 있는데 씻는 물이 깨끗하지 않고 더럽고 지저분한 물이었다면 곧 나쁜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또한 구설수가 있는 꿈으로 주변에서 내 험담을 하는 사람이 있을 수 있는 꿈입니다. 


손가락이 모두 잘려 줍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아무런 장애물이 없이 원활하게 진행이 될 의미의 꿈입니다. 


손에 묻는 이물질을 씻어내는 꿈은?

내 자신을 방해하는 요소들을 말끔히 제거하여 원하는 일이 순조롭게 잘 진행이 된다는 뜻의 꿈입니다. 


족욕을 하는꿈은?

좋은 사람을 마난게 되어 해결이 되지 않았던 일이 있다면 귀인 덕분에 일이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깨끗하지 않은 물에 손을 씻는 꿈

사죄하고 싶지만 지금까지 해온 죄가 쉽게 사라지지 않음을 뜻합니다.


냇가에서 손 씻는 꿈

어떤 단체나 기관에서 본인이 소망하던 일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을 베이는 꿈

자신의 가까운 지인에게 걱정거리가 생길 수도있고 그들과 이별 하기도 합니다. 혹은 자신이 평소에 아끼던 물건을 잃어버리는 것으로도

해석하기도 합니다.


손가락이 점점 짧아지는 꿈은?

지위가 낮은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거나 경제적인 손실이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더러운 물로 손을 씻는 꿈은?

뭔가 잘못된 일이 연관되어 있다면 잘 풀리지 않고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손가락 길이가 점점 짧아지는 꿈

고용을 한 사람이나 아래 사람에게 배반을 당할 수 있습니다. 혹은 질병치료로 인한 재물의 손실을 의미합니다.


강이나 냇가에서 손과 발을 씻는 꿈은?

기관이나 단체의 도움을 받아서 간절히 원했던 소망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손이 크고 강하게 보이는 꿈

꿈속에서 본인의 손이 평소보다 커졌고 단단하게 보였다면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 찬 상태를 뜻합니다. 하지만 자신감이 자만으로 이어지면 큰 화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권력, 출세, 성공 등에 대한 지나친 욕심을 부리는 것을 적당히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세수를 하는 꿈은?

회사에서 계획을 하고 있는 프로젝트가 있거나 성공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잘 해결이 될 것을 뜻하는 길몽에 속합니다.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고 옷을 입지 않은 채로 돌아가는 꿈은?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며 원하던 일이 이루어짐을 뜻하는 꿈입니다. 


크고 강한 손을 보는 꿈

현재 자신감이 충만한 본인의 상태를 의미합니다. 또 출세나 성공에 대한 욕심에 의미로 풀이되기도 합니다.


손가락이 잘리는 꿈은?

가족이나 지인이 신변에 문제가 생길 수 있는 꿈입니다. 


바닷물에 손과 발을 씻는 꿈은?

국가나 정부의 도움을 받아서 소망을 성취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발을 씻는 꿈은?

다니던 회사를 그만두게 되어 새로운 인생을 살아가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손목 빠지는 꿈

본인에게 도움을 줬거나 연을 맺은 사람과의 이별을 의미합니다.


다른이에게 손을 흔드는 꿈

오래동안 보지 못했거나 헤어져 있던 사람과 다시 보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손에 화상을 입는 꿈은?

새로운 인연이 생기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치아를 닦는 꿈은?

진행하고 있는 일이나 걱정하고 있는 일이 있다면 잘 처리가 되고 걱정하지 않도록 해소가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우물물로 손발을 씻는 꿈

그동안의 근심걱정이 해소 될 꿈입니다. 힘들었던 시간들을 뒤로하고 앞으로 좋은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발씻는꿈 손씻는 꿈해몽은?

직장에서의 승진소식과 취직을 하지 않으신 사람은 취직을 한다는 예시의 꿈이라고 합니다. 


목욕하며 손과 발을 씻는 꿈

지금껏 미루던 일중 마무리를 지어야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손을 하수구에서 씻는 꿈은?

죄를 아무리 개선을 해도 가시지 않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온천에서 때를 미는꿈

평상시에 고민하고 있던일이 말끔히 해결됨을 의미한다고 합니다.


손에서 피가 나는 꿈

손과 관련한 꿈에서 피가 났다면? 현실에서도 피는 그렇게 기분이 좋지는 않지만 꿈속에서 피는 길몽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 좋은 행운이 찾아와 성공할 수 있게 되며 재물운이 상승하게 되는 시기로 봐도 좋습니다. 이는 걱정보다는 기대를 해도 좋은 꿈입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손으로 바닥을 치는 꿈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지금껏 좋지 않았던 상황들이 곧 좋아질 예정입니다.


손과 발을 깨끗하게 씻는꿈

하고 있는 사업이나 일들이 원활하게 진행됨을 뜻합니다.


손이 아픈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벅차고 힘들어 마무리 하지 못하고 중도에 포기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꿀이 손에 묻어 씻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잘 되고, 소원을 성취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하며 손과 발을 씻는 꿈

지금껏 미루었던 일중 마무리를 지어야 하는 일이 있음을 암시합니다. 


사우나 또는 온천에서 다른 사람과 같이 목욕을 하는 꿈은?

회사에서 내 동료와 힘을 합쳐 프로젝트를 성공시키거나 맡은 업무를 같이 해낼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손이 아픈 꿈

현재 진행중인 일이 벅차고 곧 중단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씻어도 몸이 더러웠다면?

노력하는것에 비해 성과나 결과가 좋지 않음을 암시합니다.


손에 꿀이 묻어서 씻는 꿈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원하는 바를 이룰 것으로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더러운 물에 손을 씻는 꿈은?

사람과의 관계에서 불편한 오해나 마음을 풀고 싶지만 그러지 못하는 꿈입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손과 발을 물로 씻는 꿈해몽

병이 나을 것이고 걱정근심이 해소될 꿈입니다. 미혼자는 결혼이 성사될 꿈입니다. 


검은옷을 입고 손을 씻는 꿈

열악한 상황에서 벗어나 새 희망을 갖게 될 꿈입니다. 새롭게 시작해야 하는 일이 생기고 어두웠던 과거를 청산함으로써 순탄한 길이 펼쳐지는 것을

의미하는  꿈 입니다.


손에 화상을 입는 꿈

새로운 이와의 만남이나 새로운 계약을 의미합니다. 


우물물을 떠서 손발을 씻는 꿈 해몽

근심걱정이 사라지고 입학, 결혼, 청탁 등이 해결될 꿈입니다. 당선, 승진이 있을 꿈입니다.


얼굴씻는 꿈

얼굴에 생긴 각질을 벗겨냈다면 지금 가지고 있는 고민이 떨어져 나간다는 뜻으로 고민을 하던 일이 잘 해결이 되는 좋은 꿈입니다.


목욕을 하면서 손을 씻는 꿈은?

미루는 일들 중에 마무리해야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목욕을 하면서 손과 발을 깨끗이 씻는 꿈 해몽

미루고 있는 일들 중 마무리되어야 할 일이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손목 빨개지는꿈

질병으로 풀이됩니다. 만약 검은색으로 손목색이 변하면 해당 팔이 사고를 당할 수 있다는 의미로 풀이됩니다. 이 꿈은 사고 혹은 건강에 대해 조심해야겠습니다.


얼굴을 씻는 꿈

하는 일의 성공으로 지위나 명예가 높아질 꿈입니다. 새로운 마음으로 임하여 기대 이상의 성과를 지니게 될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더러워진 손을 보는 꿈

현재 가까운 주변 사람들이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된 것 같습니다. 이런 상황일수록 옆에서 힘이 되어주는 것이 앞으로 본인의 인간관계에 있어 큰 복을 부를 것이라 합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목에 낀 때를 깨끗이 씻는 꿈

진실이 밝혀져 억울한 누명에서 벗어나게 되며 마음속의 근심걱정이 말끔히 사라지고 불안한 현실에서 벗어나 안정된 삶을 추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강가에서 손발을 씻는데 강물이 더러워서 씻지 못하는 꿈

애써 노력해서 일을 하지만 성과가 없을 징조의 꿈입니다. 개인사정으로 직장도 그만두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손에 돌을 쥐고 있는 꿈

친구를 우연히 만나거나 친구가 우리집에 방문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냇가에서 손 씻는 꿈

이런 꿈은 어떤 단체나 기관에서 자신이 소원하던 일을 이루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손을 물에 담가 깨끗하게 손씻는 꿈해몽

일이 순탄하게 진행되고 만사형통할 길몽입니다.


물이 더러워서 손을 씻지 못하는 꿈은?

내가 하는 일에 노력을 했지만 좋은 결과를 내지 못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깨끗하지 않은 물에 손을 씻는 꿈

사죄하고 싶지만 지금까지 해온 죄가 쉽게 사라지지 않을 꿈입니다.


하수구에서 손씻는꿈 해몽

개전의 정, 즉 잘못을 뉘우치고 마음을 바르게 먹어도 죄가 가시지 않을 꿈입니다. 


집이 아닌 야외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바깥에서 편안하고 행복한 감정을 느낄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회사에서 보너스를 받게 되거나 전혀 생각지도 못한 외부에서 돈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내 자신의 손이 크고 강하게 보이는 꿈 

내 자신의 손이 평소보다 커졌고 단단하게 보였다면 스스로에 대한 자신감이 가득 찬 상태를 뜻합니다. 하지만 자신감이 자만으로 이어지면 큰 화를 불러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권력, 출세, 성공 등에 대한 지나친 욕심을 부리는 것을 적당히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bath bathe 목욕탕 샤워 온천 찜질방 사우나


모르는 사람이 내 집에서 목욕을 하는 꿈은?

병을 앓고 있다면 병이 낫게 되고 일상생활이 좋아지거나 운이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이 귀한 사람이라고 보면 됩니다.


냇물에서 발을 닦았다면?

어떠한 조직이나 단체에서 내 자신이 원하던 것을 이루게 될 꿈입니다.


상대방의 몸을 씻어주는꿈

몸을 씻어주는 상대와의 대인관계가 더욱 좋아지게 됨을 뜻합니다.


맑은 물로 깨끗이 발씻는꿈

잘못된 과거 청산, 새로운 삶을 살게 될 꿈입니다. 일적으로도 과거의 실수를 깨닫고 시정하게 될 꿈입니다.


우물물을 퍼서 발을 씻는 꿈은?

걱정거리가 해소될 꿈입니다. 미혼자의 경우 혼사가 예상되는 꿈입니다. 


손이 작아지는꿈

실패나 배반, 사기 등 좋지 않은 의미로 해석합니다. 


손과 발을 씻는꿈

진행하고있는 일의 결과를 긍정적으로 바라볼수 있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손을 흔드는 꿈은?

오랫동안 헤어져있던 사람을 다시 만나게 될 의미의 꿈입니다. 


때를 벗기며 목욕을 하는 꿈은?

회사를 다닌다면 승진을 하거나 편안하게 쉴 수 있는 휴식기간을 얻게 될 꿈입니다. 


발을 씻다가 피를 보았다면 해몽은?

일적으로 자신에게 손님이 찾아와 계약을 성사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아무리 씻어도 더러움이 남았다면?

노력은 많이 하지만 그에 따른 결과가 형편없음을 암시합니다.


손을 씻고 발을 씻는 꿈

몸과 마음이 건강해질 꿈입니다. 오랫동안 앓아오던 질병이 깨끗이 낫게 되는것을 말해주는 꿈입니다.




손으로 바닥을 치는 꿈

지금까지 좋지 않았던 상황들이 곧 좋아질 예정임을 의미합니다.


옷을 입은채로 목욕하는꿈

질병에 걸릴수 있음을 암시하며 건강관리에 유념해야 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나이가 어린 아이를 목욕시켜 주는 꿈은?

조심스럽게 행동할 필요가 있으며 남에게 꼬투리를 잡히지 않도록 다시한번 더 신경을 써야 함을 암시합니다.


정보스토리 관련 글

꿈에 피 보이는꿈 피를먹는꿈 놀라운 비밀?

화장실 똥꿈 변기에 빠지는 꿈 놀라운 의미?

머리카락 먹는꿈 머리를 자르는 꿈 무슨 뜻?

수건꿈 수건나오는꿈 손수건꿈 꿈해몽 태몽

바다에 들어가는 꿈 물나오는꿈 바다꿈해몽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