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남자와 여자가 서로 별을 보면서 맹세를 합니다. 남자가 여자에게 별을 따주겠다고 합니다. 여자는 그렇게 해주면 결혼을 하겠다고 합니다. 또 다른 커를이 서로 약속을 합니다. 하늘과 별이 다 보는 앞에서 사랑이 결코 변하지 않겠다고 다짐합니다. 결혼만 하게 된다면 어떤 맹세도 다 지키고 들어주겠노라고 다짐을 합니다. 굳게 약속을 합니다. 결혼 전에는 그렇게 다들 맹세합니다.


하늘과 별을 바라보면 이렇게 맹세를 했건만 결혼을 하고 나면 금방 변해버립니다. 그렇게 철썩같이 맹세를 했건만 하늘과 별들이 다 지켜보는 가운데 맹세를 했건만 결혼전의 이런 약속이나 맹세는 오간데 없습니다. 사람은 약속을 하는 존재요,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해 존재합니다. 하늘과 별들과 유성은 그 약속의 증인이 되어줍니다. 그런데 사람이 그 약속을 먼저 깨뜨려 버립니다. 




어린시절 유성이 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친구들과 그 유성이 떨어지는 곳으로 달려갔다가 이내 포기하고 말았습니다. 그 유성을 따라갈 수도 없었고 밤이 되니 아이한테는 어둠이 무서웠기 때문입니다. 또한 시골 아이들은 친구들과 별을 헤아립니다. 그렇게 많은 별을 헤아리다가 지쳐서 그만 시골의 평상위에 잠들어 버렸습니다. 부모님이 안아서 방안으로 데려갑니다. 


요즘 도회지에서 하늘을 올려다 봅니다. 그런데 별이 거의 보이지 않습니다. 그렇게나 많았던 그 별들은 다 어디로 간 것일까요. 참 신기합니다. 그 많던 별들은 도대체 어떻게 어디로 사라져 버린 것인지 참으로 궁금해집니다. 어느날 별을 생각하며 잠이 들었는데 꿈에 별이 나옵니다. 별이 등장하는 꿈을 꾸고나면그 해몽이 사뭇 궁금해집니다. 그렇다면 별꿈은 어떻게 해몽이 될까요.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

수많은 별이 찬란하게 빛나는 꿈은 대길의 운세로 학문적 성과를 얻거나 자신의 작품이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꿈입니다. 또 가정에는 화목이, 친구 사이에는 우정이, 연인들은 사랑을 얻게 될 꿈입니다. 


샛별이 찬란하게 빛나면 위대한 인물이 나타나거나 자신의 작품을 출판하거나 사업을 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또 많은 별 중에 유난히 반짝이는 별을 보면 가정에 경사가 생기고 자신이 하는 일에 뛰어난 성과를 거두게 되어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아 이름을 떨치게 될 꿈입니다.


수 많은 별들이 반짝거리면서 만개하는 꿈

어떠한 일을 해도 행운이 따르며, 좋은 성과가 따라온다는 꿈입니다. 


북두칠성 일곱개가 반짝반짝 빛나는 꿈

주위 사람의 후원을 받아 지위가 오르고 사업이 번창하여 출세할 꿈입니다. 


어두운 구름이 별을 가려버리는 꿈

나를 시기 질투하는 주변인으로 인해 정신적으로 힘든 시기가 찾아올 수 있어 입조심, 구설수에 조심해야 합니다. 


밤하늘 가득 별이 예쁘게 반짝이는 꿈

별의 경우 작품이나 업적을 뜻한느 꿈으로 내 자신이 가지고 있는 재능이나 기술, 창작물이 누군가에게 인정을 받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별똥별이 내 품으로 들어오는 꿈은?

소원이 이루어지는 길몽 중에 길몽으로 자신의 삶을 바꿔줄 기회가 찾아올 꿈입니다. 태몽으로는 총명한 아이를 얻게 될 꿈입니다.


별 무리 중 유난히 큰 별을 본 꿈

지위가 높아져 많은 사람을 거느리는 책임자가 될 꿈입니다. 자신이 속한 단체 내에서 최고의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유성이 떨어지는 꿈

유성은 주위에 자신을 유혹하는 것들이 많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특히 현재 무엇에 집중하는 사람들은 이 꿈은 주의해야 합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북두칠성이 흐릿하게 보이는 꿈

노력한 결과가 좌절이 되고 바라던 일은 뜻대로 되지 않아 근심 걱정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별이 자신의 입안으로 들어오는 꿈

소원성취의 꿈이다. 사업은 번창하고, 직장인은 승진을 하게 되고 합격이나 취직 등의 운이 따르게 될 꿈입니다. 태몽이라면 아주 총명하고 건강한 아이가 태어나게 될 꿈입니다.


별나라 여행을 간 꿈

지금과는 다른 곳에서 새로운 경험을 하게되는 꿈입니다. 


작은 별이 점점 커지는 꿈은?

현재 진행하고 있는 사업이 번창하게 되고 점점 커지는 것이라면 재산이나 사업, 계획이 발전하여 성과를 이루게 될 꿈입니다.


수 많은 별들이 한 곳에서 방사되는 꿈

자신의 집중이 흩어진다는 것을 의미하며, 무리하게 사업을 벌리거나 일을 벌리지 말고 현재의 자신의 위치를 지키며 하던 일을 고수하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별이 이쪽에서 저쪽으로 움직이는 꿈

전근, 이사, 전직 등 신변의 변동이 있을 꿈입니다. 별이 날아가는 꿈이면 애정에 문제가 있을 꿈입니다.  


별자리가 보이다가 갑자기 보이지 않는 꿈

순조롭게 풀리던 일에 예상치 못한 위기가 닥칠 꿈이니 주의해야 합니다. 하고자 하는 일이 계획대로 추진되어 지위가 높아지는 것을 상징하지만 갑자기 보이지 않는 꿈은 뜻밖의 방해요소로 인해 일의 진행이 어려워지는것을 의미하는 별 꿈해몽 입니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것을 보는꿈

소원이 이루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떨어지는 별똥별을 보며 소원을 빌었다면 더욱 길한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별을 따거나 붙잡는 꿈

태몽이라면 장차 크게 성공할 아이가 태어나고 미혼자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별자리를 찾아보는 꿈

신분이 상승하게 되거나 단체나 모임에서 중대한 책임을 맡게 될 꿈입니다. 


별들의 반짝임이 서서히 약해지는 꿈

성과가 약해짐을 의미하며 자신이 기대한 것들이 있지만 그 기대만큼 성과를 얻지 못하게 됨을 의미합니다. 


많은 별 중에 유독 하나의 별이 반짝이는 꿈

남보다 뛰어난 인물임을 인정받아 출세할 길이 열리게 될 꿈입니다. 주위 사람들의 추천으로 지도자나 책임자가 될 꿈입니다. 


별이 무리를 지어 반짝이는 꿈은?

누군가가 자신을 잘 따르게 되고 재물이나 경제적인 능력이 점점 더 좋아지게 됨을 뜻합니다.


떨어지는 별을 손으로 받는 꿈은?

사업이 번창하여 많은 돈을 벌게 된다는 꿈입니다. 


밤하늘의 별이 떨어져 내 주변에 쌓이는 꿈

새로운 아이디어를 세상에 알리게 되거나 자신의 작품이나 일거리 등이 널리 알려지는 길몽입니다.


구름이 별의 반짝임을 가리는 꿈은?

내 주변에 질투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자신의 한 마디 언행으로 인해 큰 위기에 빠질 수 있으므로 조심해야 합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별이 두 개 나란히 반짝이는 꿈

대인관계가 원만해져 좋은 친구를 만나고 성실한 후배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하늘에서 별이 움직이는 꿈

사랑하는 사람이 바람을 피우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별이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꿈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게 되고 자신이 병에 걸릴 징조의 꿈입니다.


별이 떨어져 끌어 안았던 꿈은?

사업이 번창하면서 돈을 많이 벌게 되고 성공하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구름이 별의 반짝임을 가리는 꿈은?

자신의 주변에 질투하는 사람이 많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는 자신의 한 마디 언행으로 인해 큰 위기에 빠질 수 있어 조심해야 합니다. 


낮에 별을 보는 꿈은?

나를 힘들게 하던 일들이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별이 세개가 가까이서 반짝이는 꿈

인간관계의 협동을 의미합니다. 회사나 단체가 협력하여 일을 추진하거나 합병을 하게 될 꿈입니다. 


별이 점점 커지는  꿈

작게 시작한 일들이 날로 커가며 번성하게 되는 꿈입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혜성에 관한 꿈

혜성은 신기한 일, 명성, 작품, 인물, 부귀영화 등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별을 보고 찾아가서 줍는 꿈

내가 소원하던 일들이 잘 해결이 된다는 꿈입니다. 


별을 보면서 소원이나 기도를 하는 꿈

간절히 원하던 무엇인가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특히, 이 꿈은 아이를 갖게 됨을 의미합니다.  


수 많은 별이 반짝이는 꿈

미혼자는 청혼을 받거나 결혼할 연인을 소개받을 꿈입니다. 기혼자는 자녀들에게 좋은 소식이 있을 꿈입니다. 


별무리 중에서도 유독 빛나는 별이 있었던 꿈은?

시험 준비 중이었다면 합격을 하게 되고 행운이나 승진 등 발전하게 될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하늘에서 떨어진 별이 용마루를 구르는 꿈은?

학문이나 예술적으로 명성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진행중인 사업이나 일거리가 있다면 큰 성공을 거두게 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별을 손에 거머쥐는 꿈

현재 자신의 사업이나 연구, 혹은 학업이 크게 번성할 것을 의미하며 그에 따라서 부와 명예가 따라오게 됨을 의미합니다. 


별이 떨어져 끌어안는 꿈

사업이 번창하면서 돈을 많이 벌게 되고 성공을 하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북두칠성이 집 안으로 들어오는 꿈

횡재수가 있을 꿈입니다.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선물을 받게 될 꿈입니다.


별똥별이 떨어져 있던 꿈은?

사업이 기울게 되고 재물이 사라지게 되는 등 형편이 어려워짐을 뜻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별이 바다로 떨어지는 꿈은?

자신이 원하던 것들을 하기에는 지금이 딱 좋은 시기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별이 구름에 가려 보이지 않는 꿈

사업이 실패할 수 있고 근심이나 걱정이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는 꿈입니다. 


별이 줄지어 떠있는 것을 보는 꿈

재물이 쌓이고 모이는 길몽으로 사업가가 이 꿈은 꾼다면 나를 믿고 따르는 수하 직원들이 늘어나게 되고 연예인이나 예술 쪽에 종사하는 사람이라면 자신을 지지하는 팬들어 늘어나게 될 꿈입니다.


북두칠성이 또렷하게 보이지 않는 꿈

흉몽입니다. 지도자나 집안의 가장 등이 그 명예와 지위가 불안하여 고난을 겪게 되고 사업이나 추진하는 일들이 부진하게 될 꿈입니다. 질병이 생기고 특히 임신부에게는 피할 수 없는 불운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친한 친구가 곤경에 빠질 위험이

있고 자신을 견제하는 사람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수 많은 별들 중에 엄청나게 큰 별 하나가 있는 꿈

내가 진정으로 원하던 것을 꼭 하게 될 꿈입니다. 중요한 일이 벌어지며, 그것으로 인해 인생이 좋은 방향으로 달라진다는 의미입니다. 


별이 떨어져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

사업이나 일, 공부, 시험 등 그동안 준비해왔던 것들이 모두 무너져 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별이 구름에 가려 보이지 않게 되는 꿈

사업에 실패할 수 있고 근심이나 걱정이 생겨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될 수 있음을 뜻합니다.


북두칠성이 자리를 바꾸는 꿈

시국이나 사회에 변화가 생기는 꿈이거나 횡재수가 따르는 길몽으로 복권을 사두어도 좋은 꿈입니다.


자신의 별자리를 보는 꿈

사회적 지위가 높아지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유성이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

바람을 피울 가능성이 있음을 의미하며 가정에 충실하지 못한 채 다른 사람에게 빠질 수 있어 평소 이성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별이 사라지는 꿈

가정이 평온하지 못하고 불행이 찾아들게 될 꿈입니다. 사업가는 사업이 부진하여 실패할 우려가 있고 직장인은 그 자리를 보존하기가 어렵습니다. 무슨 일을 하든지 꽉 막혀 답답하기만 합니다. 또 갑자기 구름이 나타나 별을 가리면 조만간 자신에게 해를 입힐 사람이 나타나게 될 꿈입니다.


별이 떨어져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

사업이나 일, 공부, 시험 등 그동안 준비해왔던 것들이 모두 무너져 버릴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별들이 움직이는 꿈

현재 내가 다니고 있는 직장 혹은 내가 거주하고 있는 집이 달라짐을 의미하며 이직 혹은 이사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별들이 땅에 떨어져 있는 것을 보는 꿈

사업이나 진행중인 일의 실패나 어떠한 일로 인해 손해를 보게 되는 흉몽입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많은 별이 빛나는 꿈

주위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게 될 작품이나 사업이 순조롭게 잘 풀리며 대길할 의미합니다. 연인이나 친구 등 대인관계가 좋아지고 큰 인물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별이 떨어지는 꿈

흉몽입니다. 별이 우수수 떨어지거나 유성이 꼬리를 끌며 떨어지면 사업이 부진하여 손해를 입게 되거나 다른 사업을 강구해야 하고 직장인은 회사를 그만두어야 할 처지에 놓이게 될 꿈입니다. 또 환자라면 건강을 되찾기가 어려울 꿈입니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는 불화가 생기고 연인들은 이별을 하는 등 궂은일의 연속이다. 별이 떨어지면서 사방으로 흩어지면 말썽이 생기고 지니고 있던 재물마저 흩어지게 될 꿈입니다.


별 크기가 커지거나 작아지는 꿈

현재 진행되고 있는 일들이 물 흐르듯이 잘 될 것을 의미하며, 좋은 성과를 가져오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별을 먹는 꿈

소원을 성취하고 사업번창, 승진, 합격, 취직을 의미합니다. 또한 태몽으로 총명하고 건강한 아이가 탄생하게 됨을 암시합니다. 


유성이 날아다니는 것을 보는 꿈

바람을 피울 가능성을 의미하며 가정에 충실하지 못한 채 다른 사람에게 빠질 수 있어 평소 이성을 조심해야 하는 꿈입니다.


별이 하늘에서 떨어지며 사방으로 흩어지는 꿈

어떠한 일에 휘말려 구설수에 오르거나 근심 걱정거리가 생기는 흉몽으로 도움을 주던 사람들도 멀리 떠나게 되고 이 불운으로 재물마저 잃게 될 꿈입니다.


별들이 일렬로 줄을 서 있거나 행렬을 하는 꿈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받아 성공을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동쪽에서 혜성이 나타나는 꿈

나를 이끌어줄 사람과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하늘에서 별이 떨어져 자기 주변에 쌓이는 꿈

학문적 재료를 수집하거나 새로운 작품을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밤하늘에 수없이 많은 별들이 유난히 반짝이는 꿈

자신의 앞길에 막힘이 없이 찬란한 길한 꿈으로 많은 사람들로부터 존경과 인기를 얻게 될 꿈입니다.


은하수를 건너가는 꿈

애인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되며 사업가는 사업이 번창할 꿈입니다. 


유성이 흐르다가 다른 곳에 자리하는 꿈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이사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밤하늘의 별이 사라지는 꿈

가정에 불행이 들이닥치는 흉몽으로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또한 사업이나 자신의 사회적 위치가 흔들리고 마음처럼 일이 잘 풀리지 않게 될 꿈입니다.


별 무리가 줄지어 있는 것을 보는 꿈

연예인이나 예술인이라면 자신을 좋아하는 팬들이 많이 생기게 되며, 자신의 추종자나 부하들이 늘어날 꿈입니다. 일반인이라면 점차 재물이 쌓이게 될 꿈입니다.


반짝거리는 별들이 줄을 서 있는 꿈

나를 도와주는 후배나 제자들로 인해 능력이 상승하거나 재물을 모으게 될 꿈입니다. 


은하수를 보는 꿈은?

애인과 헤어지거나 부부는 이혼, 사별하며 환자는 죽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하늘에 샛별이 반짝이는 꿈

내가 동경하던 위대한 인물을 만나게 되거나 자신의 작품이 사회적으로 인정을 받아 명성을 얻게 될 꿈입니다. 또한 소원이 성취되는 길몽이기도 합니다.


밤하늘의 별이 구름에 가려지는 꿈

내게 피해를 주는 사람이 나타난다는 꿈으로 경계를 늦춰서는 안 된다고 합니다.


은하수가 끊어져 있는 꿈

환담이 깨지거나 회담이 결렬 되며, 여행중의 교통사고, 화재, 익사 등의 불운의 징조입니다. 


별이 커지는 꿈

작은 사업이 크게 번창하거나 작게 시작한 일이 점점 번성해지게 될 꿈입니다.


밤하늘 수 많은 별 중 유난히 빛나는 별을 보는 꿈

가정에 경사가 생길 길몽입니다. 자신이 하는 일이나 사업 등의  성과가 좋아 이를 인정받고 재물과 명성을 얻게 될 길몽입니다.


별과 달이 합쳐진 꿈은?

근심걱정이 사라질 꿈입니다. 억울한 누명이나 의심받던 일이 해결이 될 꿈입니다. 의처증, 의부증도 사라질 꿈입니다. 


별이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꿈

자신에게 병이 생길 징조로 건강을 살펴보라는 의미는 지닌다고 합니다. 배우가자 바람을 피우는 불길한 꿈이기도 합니다.


별들의 위치가 갑자기 바뀌는 꿈은?

가까운 시일 내에 먼 곳으로 이직을 하거나 이사를 가는 꿈입니다. 


star 별 하늘 우주 행성 유성 은하수 북두칠성 별자리


별이 길게 흐르는 것을 보는 꿈

관직, 신분, 명예 등이 새로워지거나 이사 갈 일 등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유성이 흐르다가 다른 곳에 자리하는 꿈

직장을 옮기게 되거나 이사를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샛별(금성)이 반짝이는 꿈

예술가는 작품이 세상의 이목을 받아 인기를 끌게 될 꿈입니다. 구혼자는 혼담이 이뤄지며 연인이 없는 사람은 새로운 연인을 만나게 될 꿈입니다. 


별과 함께 내 모습이 강물이나 호수에 비치는 꿈

부부 간에 서로 의심할 일이 생기게 되거나 남에게 의심을 받지만, 어울하더라도 참고 있으면 진실이 곧 밝혀질 꿈입니다. 


별을 따거나 별을 잡는 꿈은?

미혼인 경우 능력을 겸비한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되고 임산부가 이런 꿈을 꾸면 장차 세상을 빛낼 큰 인물을 낳게 될 꿈입니다.


별을 따거나 붙잡는 꿈

태몽이라면 장차 크게 성공할 아이가 태어나고 미혼자라면 좋은 배우자를 만나게 될 꿈입니다.


가만히 있던 별 하나가 바다 위로 툭 떨어지는 꿈

현재 구상하고 있던 계획이나 사업이 있다면 진행해도 좋을 만큼 행운의 꿈이라 할 수 있습니다. 


별이 이리저리 날아다니는 꿈

배우자가 바람을 피우게 되고 자신이 병에 걸릴 징조의 꿈입니다.


밤하늘의 별자리가 흐릿하게 보이는 꿈은?

나를 견제하는 사람의 방해로 인해 자신의 위치가 불안정하게 되고 가정에도 불운이 들이닥치는 흉몽입니다. 특히 임산부가 이 꿈을 꾸면 더욱 조심해야 합니다.




하늘에서 별이 떨어져 자기 주변에 쌓이는 꿈

학문적 재료를 수집하거나 새로운 작품을 발표하게 될 꿈입니다. 


혜성이 떨어지는 꿈

자신의 잘못이나 단점 등이 남에게 드러나 싸우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꿈입니다. 하던 일도 장애에 부딪치고 환자는 병세가 악화되어 목숨이 위태로울 꿈입니다. 


하늘에서 쏟아지는 별 중에 하나를 손으로 잡는 꿈

사업이 현재 주춤하더라도 조만간 크게 번창하게 되고 그로 인해 많은 돈을 모으게 될 꿈입니다.


정보스토리 관련 글

해 꿈 별꿈 달꿈해몽 의미는? 구름 하늘꿈해몽 비밀?

비행기보는꿈 비행기가 추락하는 꿈 비행기 사고 꿈해몽

강물에 빠지는 꿈 강물이 불어나는 꿈 놀라운 비밀?

바다에 들어가는 꿈 물나오는꿈 푸른바다꿈 바다꿈해몽


댓글